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marketing 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3:36본문
Download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marketing 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marketing 책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7 )
순서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사이다 음료시장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Re- Naming
CONTENTS
Background
Marketing Trend Analysis
3c Analysis
Brand Naming Strategy
Name list
Consumer Survey
Final Recommendation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Naming Spectrum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지난해 전체 음료 시장의 규모는 약 3조 3520억원
그중 탄산음료 시장은 22~25%내외 수준
전체 음료 시장은 2000년 대비 17%정도 늘어남
반면, 탄산음료 시장의 경우 전체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2000년 보다 현격히 줄어 드는 내역
Background
탄산음료 시장의 불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상품 어필과 인지도상승 전략(戰略) 필요
Background
국민들의 잘사는 ...
Re- Naming
CONTENTS
Background
Marketing Trend Analysis
3c Analysis
Brand Naming Strategy
Name list
Consumer Survey
Final Recommendation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Naming Spectrum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지난해 전체 음료 시장의 규모는 약 3조 3520억원
그중 탄산음료 시장은 22~25%내외 수준
전체 음료 시장은 2000년 대비 17%정도 늘어남
반면, 탄산음료 시장의 경우 전체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2000년 보다 현격히 줄어 드는 내역
Background
탄산음료 시장의 불황에서 살아남기 위한 상품 어필과 인지도상승 전략(戰略) 필요
Background
국민들의 잘사는 삶에 대한 관심도
증대에 따른 웰빙 바람의 가속화
이로 인해 주스, 생수나 건강보조식품의 매출 상승
웰빙바람에 맞게 맑고 깨끗한 이미지 어필이 필요
Direction
탄산음료 시장의 불황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새로운 네임이 필요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제품를 어필하여 제품의 인지도를 상승
goal(목표)
Marketing Trend Analysis
출처 : 머니투데이
웰빙 바람으로 인해 탄산음료의 판매율이 매년 감소하고 있는 실적이다. 그러나 2003년 이후 코카콜라는 각종 악재가 잇…(省略)
설명
코카콜라,사이다,음료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Marketing Trend Analysis
현재 음료 시장은 디톡스와 웰빙 바람의 effect이 크다
억원
출처 : 머니투데이
탄산음료와 생수의 판매 내역 비교
Marketing Trend Analysis
`웰빙` 붐으로 탄산음료 시장이 2002년을 정점으로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아 2002년 코카콜라는 411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칠성사이다는 절반 수준인 2430억원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