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여심-marketing > gyro6 | gyro.kr report

여심-marketing > gyr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6

여심-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4:52

본문




Download : 여심-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여심-마케팅 , 여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여심 마케팅






여심-marketing
순서

Download : 여심-마케팅.pptx( 59 )





여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여심-마케팅_pptx_01.gif 여심-마케팅_pptx_02.gif 여심-마케팅_pptx_03.gif 여심-마케팅_pptx_04.gif 여심-마케팅_pptx_05.gif 여심-마케팅_pptx_06.gif
여심-marketing


_SLIDE_1_

_SLIDE_2_
여성이여
여섯가지 色을
연주하라
기업사명: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여성을
감동시키는 DAME THE GIRL
_SLIDE_3_
목차
1. 선정 동기
2. 데임analysis
3. 環境(환경)analysis
4. 마케팅 strategy
5. 서지사항
_SLIDE_4_
1. 선정동기

기타동향

여성 소비시장

여성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_SLIDE_5_

통기타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6_
통기타 수입&구매 증가


손님
매출
50%
20-30%
[낙원상가 통기타시장]
출처: 관세청, 영창악기,
네이버 뉴스-기타시장 붐
_SLIDE_7_
여성의 통기타 구매 증가
기타 구매자 중 여성 비중 35% 차지
어쿠스틱 기타를 찾는 20-30대 여성 전년대비 20%증가
_SLIDE_8_
<전세계 여성소득 및 소비규모 예측>
資料 : HBR, 2009.09
여성소비시장
_SLIDE_9_




여성 마케팅의
고 효율성
충성도
한 회사 제품에 대한
충성도
입 소문
공짜마케팅의
수단
남·녀 만족
여성 기대치 만족은
남성도 만족
_SLIDE_10_
여성 마케팅의발생
여성소비시장
_SLIDE_11_
여성 마케팅 성공 事例(사례)
_SLIDE_12_
데임analysis




연혁
데임 동향
경쟁사 특징
구매자의 후기& problem(문제점)
_SLIDE_13_
데임 연혁
1998 회사 설립
- 국내 기타시장 최초로 통신판매 본격스타트
1999 쇼핑몰 오픈- 온-라인 판매스타트
2003 자체 기술개발 특허출원
- 픽업과 관련된 자체 기술 개발 성과로 특허출원
2004 유통방식 전환
- 전국 유통을 위한 대리점체제로 유통방식 전환
2006 업무협정
- (주)삼익악기와 업무협정 체결
2007 인도스먼트 계약
-세계적인 베이시스트 Andre B…(To be continued )
다.
전체 24,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