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16:25본문
Download :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사례.hwp
끊임없는 질문에 담임교사는 두손을 들었고 결국 ‘수업분위기를 망치는 아이’로 전락하고 말았다. 오히려 ‘엉뚱한 질문’으로 교실의 ‘천덕꾸러기’가 되기 십상이다. 정군이 서울의 학교교육에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고 2학년때 @@로 전학한 것도 이 때문일것이다 지능지수(IQ)160이상인 정군의 수난은 서울 @@구의 @@초등학교에 입학해서부터 스타트됐다.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사례 ,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사례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 한계와 방향 사례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instance(사례)
설명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instance(사례)
Download : [교육학]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 사례.hwp( 44 )
교육학,우리나라,평등교육,한계와,방향,사례,사범교육,레포트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우리나라 평등교육의 한계와 방향
事例(사례) 1) ‘평각을 180˚에서 210˚로 바꾸면 어떻게 될까.’ 정7각형을 작도할 수 없어서 이런 생각을 해보았다는 @@초등학교 5학년 정@@(11)군. 탐구심을 주체할 수 없지만 학교에서도 가정에서도 해결할 길이 없다. 사정은 당시 열린학교로 명성…(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