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方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21:30본문
Download : 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방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스포츠를 좋아하는 창원시 민
대도시를 연고로 하는 팀에 비해 연고지 인구가 부족하다.
신생팀인 관계로 전통팬이 없다.
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方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방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방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NC 다이노스 마케팅 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 NC 다이노스 소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方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NC 다이노스 마케팅 활성화 방안,NC 다이노스 스포츠마케팅,NC 다이노스 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4 )
_SLIDE_1_
NC 다이노스 marketing 활성화 대안
_SLIDE_2_
한국야구 9번째 구단
구단주: 김택진
홈구장: 마산 야구장
마산 야구장 14,100명 수용가능
작년 전체성적 7위
구단 BI
`야구文化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강하고 젊은 구단`의 이미지
NC 다이노스 紹介(소개)
_SLIDE_3_
거시적 environment(환경) M
프로야구 9구단 체제
수요 analysis D
NC 다이노스는 9개 구단 중 5번째 관중동원
연 528,699명 동원
경쟁자 analysis C
롯데 자이언츠 (지역 라이벌)
같은 시간대의 스포츠경기 (NPB, KBO 등)
소비자 analysis C
‘마산아재’로 대표되는 지역의 극성팬들
창원국가산업단지가 존재, 인구 109만명(경상남도 33.6%),
예매비율
20대 남성 : 25.9%
20대 여성 : 24.5%
30대 남성 : 20.8%
environment(환경) analysis
_SLIDE_4_
S
W
T
O
내부
외부
강점
약점
야구장 건립에 관한
창원시와의 갈등
인접한 롯데자이언츠의
엄청난 인기
기존 구단과의 갈등
스타선수가 비교적 부족하다
팀전력의 균형화 (외부 FA, 해외진출)
최근 FA에서 좋은 선수 영입
순위대비 높은 티켓파워
스포츠 중계 순번이 꼴찌이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창원시 민
대도시를 연고로 하는 팀에 비해 연고지 인구가 부족하다.
(현재 주니어팬을 위한 marketing 존재하지만 미비)
경기회복 조짐
타 구단대비 경험부족
SWOT
_SLIDE_5_
S
W
T
O
내부
외부
강점
약점
야구장 건립에 관한
창원시와의 갈등
인접한 롯데자이언츠의
엄청난 인기
기존 구단과의 갈등
스타선수가 비교적 부족하다
팀전력의 균형화 (외부 FA, 해외진출)
최근 FA에서 좋은 선수 영입
순위대비 높은 티켓파워
스포츠 중계 순번이 꼴찌이다.
신생팀인 관계로 전통팬…(skip)
NC,다이노스,마케팅,NC,다이노스,스포츠마케팅,NC,다이노스,소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