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航空의 그린마케팅 > gyro6 | gyro.kr report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航空의 그린마케팅 > gyr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6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航空의 그린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03:10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항공의 그린마케팅.ppt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그린marketing
`marketing 원론`

-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environment경영시스템
- environment방침
- environment影響관리
- 친environment 서비스
-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environment 엠블럼
- 자세한 활동내역
- 그린경영에 대한 의지

목차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environment경영시스템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1995년 flight(항공)사 최초로ISO14001(environment경영시스템)을 취득하고 이를
근간으로 environment을 정책결정 사항으로 규정하여 이윤의 추구라는 본질적이 목표(goal) 외에 environment오염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이를 최소화 하기 위해 environment방침, environment목표(goal)를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운영하고 있따
아시아나 항…(省略)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항공의 그린마케팅.ppt( 51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航空의 그린마케팅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航空의 그린마케팅
[경제경영]%20마케팅%20원론%20-%20아시아나%20항공의%20그린마케팅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원론%20-%20아시아나%20항공의%20그린마케팅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원론%20-%20아시아나%20항공의%20그린마케팅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원론%20-%20아시아나%20항공의%20그린마케팅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원론%20-%20아시아나%20항공의%20그린마케팅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원론%20-%20아시아나%20항공의%20그린마케팅_ppt_06.gif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항공의 그린마케팅 ,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 아시아나 항공의 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원론 아시아나 항공 그린마케팅


경제경영,마케팅,원론,아시아나,항공,그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24,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