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05:13본문
Download : 유아기 Early childhood.ppt
레포트 > 교육계열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①구체적 사고: 추상적인 관념이해 불가능, 사실과 공상혼돈(꿈의 실제론)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④정적인 사고: 정적인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의 change(변화)의 의미와 과정 이해불가능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순서
*그 외에도 물활론, 상징적 사고, 타율적 도덕성 등
⑤비논리적 추론: 연역법과 귀납법의 순서를 거쳐 결론짓기 어려움
.
.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





①구체적 사고: 추상적인 관념이해 불가능, 사실과 공상혼돈(꿈의 실제론)
⑤비논리적 추론: 연역법과 귀납법의 순서를 거쳐 결론짓기 어려움
설명
유아기 Early childhood - 1. 신체적 발달 2. 운동발달 3. 인지발달
②비가역성: 일련의 논리나 사건을 원래 상태로 역전 시킬 수 없다는 생각
④정적인 사고: 정적인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의 change(변화)의 의미와 과정 이해불가능
*그 외에도 물활론, 상징적 사고, 타율적 도덕성 등
②비가역성: 일련의 논리나 사건을 원래 상태로 역전 시킬 수 없다는 생각
③자아 중심성: 자기중심적으로 모든 사물과 현상을 이해, 타인관점고려 못함
③자아 중심성: 자기중심적으로 모든 사물과 현상을 이해, 타인관점고려 못함
Download : 유아기 Early childhood.ppt( 9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