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 gyro6 | gyro.kr report

`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 gyro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6

`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10:48

본문




Download : 2002052.gif






 실제로 일본의 경우 촬영한 사진 컷수의 14%만이 사진으로 인화되는 등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들중에는 디지털카메라에서 사진을 뽑는다는 방법을 모르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편집자


 지난해 일본의 경우 디지털카메라 판매량은 총 483만대로 지난 99년에 비해 3.4배가 늘어난 데 이어 올해에는 610만대, 2003년 700만대, 2004년 800만대로 지속적 확대가 예상된다된다.
 <김원석기자 stone201@etnews.co.kr>

순서
fjrigjwwe9r0report:ps`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http:

최근 몇 년새 디지털사진현상소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음에도 아직까지 커다란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디지털카메라 시장의 급부상에도 불구하고 디지털사진현상소의 未來는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영상 미디어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돌파구다. 이 상황에서 디지털사진현상소는 영상CD제작과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온-라인 사진인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돌파구를 마련해야 할 것으로 지적됐다.


 또한 무료인화권, 가격할인권 행사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해 컴퓨터 영상처리 광경을 고객이 볼 수 있도록 하는 매장을 만드는 것도 방안(方案)이다. 내용을 요약정리(arrangement)한다.
`e픽처 解法(해법)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레포트 > 기타
 따라서 향후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방식으로 카메라가 바뀌는 가운데 사진현상소도 ‘디지털에 강하다’라는 이미지 구축과 샘플사진을 대량으로 게시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e픽처 솔루션 디지털사진시장 동향·전망` 세미나





다.

Download : 2002052.gif( 29 )



설명

 디지털카메라 시장이 갈수록 확대되고 보급률도 늘고 있으나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의 인화비율은 저조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方案)은 디지털사진현상소의 체질개선밖에 없다. 심지어는 그 존재까지도 모르는 디지털카메라 사용자들이 많다. 우리나라의 경우 지난해 디지털카메라는 약 20만대가 판매돼 99년에 비하면 3년만에 약 4배 증가했고 올해에는 40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한국후지필름 박기형 부장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02광학기기전에서 ‘e-픽처(전자사진)솔루션, 디지털사진 시장의 동향과 展望’이라는 題目으로 열린 세미나를 통해 이같이 주장했다.
전체 24,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