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 IMC strategy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04:40본문
Download : 라라베시 IMC 전략 수립.pptx
”
- 브랜드 총괄 디렉터 진 원 실장 -
우수한 제품력
우수한 제품력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브랜드 힘을 강화한 후 ,
제품군을 늘리는 전술을 취하는 라라베시
위기관리 ; 전량 리콜
‘타잔크림’
이물질 논란
2만개 전량
환불처리
4억원 손실
소비자들 사이
빠르게 입소문
신뢰감 형성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임상實驗(실험),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실시
사내에 연구실을 차려놓고 제품 연구에 집중
_SLIDE_6_
라라베시 프로젝트
01
02
03
04
기업intro
제품intro
IMC 제안
結論 및 제언
…(skip)
순서






설명
라라베시 IMC strategy 수립
라라베시,IMC,전략,수립,기타,실험결과
다.
Download : 라라베시 IMC 전략 수립.pptx( 82 )
라라베시 IMC strategy 수립
라라베시 IMC 전략 수립 , 라라베시 IMC 전략 수립기타실험결과 , 라라베시 IMC 전략 수립
실험결과/기타
_SLIDE_1_
라라베시 프로젝트
라라베시 IMC 전술 수립
_SLIDE_2_
라라베시 프로젝트
목차
01
02
03
04
기업intro
제품intro
IMC 제안
結論 및 제언
_SLIDE_3_
라라베시 프로젝트
01
02
03
04
기업intro
제품intro
IMC 제안
結論 및 제언
_SLIDE_4_
라라베시 프로젝트
기업intro
01
연혁
최적의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가는 브랜드
라라베시 네이밍 스토리
LALA
VESI
(즐거움을 표현하는 의성어)
(핀란드어로 물의 어원)
“물이 주는 피부의 즐거움”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스타트
헤어, 보디, 한방 제품 등을 런칭할 예정이며
최종 목적지는 색조 제품
2xxx.3.
YTN 상반기
브랜드 대상
2xxx.12.
스포츠한국
히트상품 선정
2xxx.6.
케이비퍼시픽 설립
2xxx.11.
라라베시 런칭
2012.1.
정식으로 악마크림
브랜드 런칭
2013.7.
악마베이스 출시
올해 150~200억
매출 예상
_SLIDE_5_
라라베시 프로젝트
기업intro
01
“영업사원은 없지만
제품력이 곧 영업사원이죠.”
“우리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