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06:10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설명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소셜커머스
_SLIDE_2_
목차
소셜커머스의 의미
소셜커머스의 유형
advantage(장점)
단점
피해example(사례)
앞으로의 방향
_SLIDE_3_
소셜커머스의 의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르키는 말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유형
_SLIDE_5_
advantage(장점)
많은
잠재고객
불필요한 광고 비용 절감
파격적인 할인가
_SLIDE_6_
단점
사용
제약의 가능성
불필요한
구매욕 자극
사용기간이 짧음
서비스의
질과 양의 문제
_SLIDE_7_
앞으로의 방향
신뢰회복에 주력
차별성 확보
지속적으로
좋은상품 공급
_SLIDE_8_
출처
공감코리아 정책기자마당 다정다감
네이버 캐스트
http://blog.naver.com/scalret0904Redirect=Log&logNo=150107965167
등등
_SLIDE_9_
Thank you
_SLIDE_1_
소셜커머스
_SLIDE_2_
목차
소셜커머스의 의미
소셜커머스의 유형
advantage(장점)
단점
피해example(사례)
앞으로의 방향
_SLIDE_3_
소셜커머스의 의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를 가르키는 말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유형
_SLIDE_5_
advantage(장점)
많은
잠재고객
불필요한 광고 비용 절감
파격적인 할인가
_SLIDE_6_
단점
사용
제약의 가능성
불필요한
구매욕 자극
사용기간이 짧음
서비스의
질과 양의 문제
_SLIDE_7_
앞으로의 방향
신뢰회복에 주력
차별성 확보
지속적으로
…(To be continued )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Download :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67 )
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