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마케팅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3:13
본문
Download : 대교 눈높이 마케팅 보고서.ppt
..눈높이마케팅자료 , 대교 눈높이 마케팅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대교 눈높이 마케팅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눈높이마케팅資料
다.
Download : 대교 눈높이 마케팅 보고서.ppt( 35 )
순서
설명
(주)대교 눈높이 제품에 대한 마케팅 종합Plan 기획서입니다...
1. 대교주식회사introduction
(1) 연혁
(2) 눈높이제품의 시장내 지위
(3) 제품 보유 내역
2. marketing 활동의 방향
(1) 기본 marketing 전술
(2) 고객만족의 실현
(3) 變化에 대한 신속한 대응
(4) 업계리더로서의 선도적 marketing 활동
(5) 고객친화적 marketing
3. SWOT分析
4.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Marketing Mix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중에서...
1. 기본 marketing 전술
■ 학생들의 사고와 수준에 맞는 교육방식 채택, 기존 주입식 교육에서의 효율성확립, 어린이의 관점에서의 교육방식 연구
2. 고객만족의 실현
■ 고객만족은 marketing 제일의 처리해야할문제인 만큼 제품의 Quality향상을 통한 소비자 욕구 충족과 Market-value 향상을 위하여 신제품 개발에 전념
3. 變化에 대한 신속한 대응
■ 교육시스템의 變化 및 소비자 욕구 變化에 대한 정기적인 Research를 통하여 급변하는 시장에 전술적으로 신속 대응
4. 업계 리더로서 선도적 marketing 활동
■ 학습지시장내 1위 기업으로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는 marketing 활동을 지향
■ 온-오프 라인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기업형 학Cause 知-CAMP의 개설, 교육포털사이트 edupia.com의 개설, 세계주요국가의 해외진출거점 확…(생략(省略))
(주)대교 눈높이 제품에 대한 마케팅 종합Plan 기획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