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아시아나航空 기업analysis(분석) ,航空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gyro6 | gyro.kr report

아시아나航空 기업analysis(분석) ,航空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航空 기업analysis(분석) ,航空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20 05:23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설명

아시아나 航空(항공) 기업 分析


Task1. 기업 分析

아시아나 航空(항공) 기업 分析
기업명
아시아나航空(항공) 주식회사
대표자
윤영두
설립일
1988년 2월 17일
회사주소
서울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우 : 157-713)
홈페이지
http://flyasiana.com/main.asp
채용 담당자
인사팀장 이현수 부장 rexxxx@xxxxsiana.com
전화 번호
1588-8000 / 02-2669-8000
업종
航空(항공) 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매출액
14,750 억 원
자본금
8,813 억 원
당기 순이익
216 억 원
航空(항공) 기 보유대수
79대 (’13년 2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 23개 국가 71개 도시 91개 노선(여객)
14개 국가 28개 도시 27개 노선 (화물)
국내선

국제선
주요사업내용
航空(항공) 운수부문
航空(항공) 운송업 특징
航空(항공) 운송업은 그 特性상 유가, 환율, 경기변동 등 외부변수에 影響(영향)을 크게 받는 편임. 특히, 환율의 alteration(변화) 는 航空(항공) 여객 수요에 影響(영향)을 미치고, 각종 비용은 외화결제가 큰 비중을 차지하여 영업마진에 직접적인 影響(영향)을 미침.
스타얼라이언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하루의 비행량, 목적지 수, 도착지 국가 수, 회원사 규모 등에서 세계일류의 航空(항공) 네트워크이다.

기업철학
금호아시아나 기업 철학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철학

안전경영
안전관리시스템
안전활동

아시아나 CSR

윤리경영

녹색경영
環境(환경)경영시스템
環境(환경)비전

탄소중립program
녹색경영 캠페인

Green Travel, Gre…(투비컨티뉴드 )
아시아나航空 기업analysis(분석) ,航空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시아나항공,기업,항공운송업,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42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아시아나항공%20기업분석,항공운송업%20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아시아나航空 기업analysis(분석) ,航空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항공운송업 특징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스타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고객을 세계 곳곳에 모셔드리고 고객이 원활한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997년 최초의
명실상부한 글로벌 航空(항공) 동맹체로 설립되었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