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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디지털 포럼 中, ‘롱테일의 법칙’, 크리스 앤더슨의 강연을 듣고. > gyro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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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디지털 포럼 中, ‘롱테일의 법칙’, 크리스 앤더슨의 강연을 듣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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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0 1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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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의 관점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이다.
파레토의 법칙이 맞아 들어가던 시대는 일방적인 사회 일방적인 경제의 시대였다.

,경영경제,레포트

파레토의 법칙.

‘롱테일의 법칙’으로의 변화

한국, 미디어에서 ‘롱테일의 법칙’이 발견되기 처음 했다. 이전의 서점에서는 베스트셀러 몇 권의 책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었다. 주도적인 견해 에 의해 포섭되는 수용자가 아니라 스스로 자신의 것을 찾아가는 것이 가능해 지면서 하위 80%로 여겨지던, 전체의 20%밖에 effect(영향) 을 못 준다고 여겨지던 사람들이 그 effect(영향) 력을 키워 갈 수 있게 된 것이다. 바로 ‘롱테일의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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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우선 Internet이 발달했다.

개별화가 관건이다.(드러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이 옳을지도 모른다.[교양]롱테일미디어시대열린다 , 서울 디지털 포럼 中, ‘롱테일의 법칙’, 크리스 앤더슨의 강연을 듣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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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 앤더슨의 강연을 듣고 파레토의 법칙과 롱테일의 법칙으로의 change(변화)에 관련되어 작성했습니다. 1년에 단 몇 권 밖에 팔리지 않는 ‘흥행성’없는 책들의 판매량의 모두 합하면 베스트셀러의 매출을 훨씬 상회하게 되는 것이다. Internet을 통해 사람들은 각자의 견해 을 활발하게 개진한다.

이제는 작은 문화의 시대가 될 것이다.
그런데 오늘날의 환경은 많이 다르다. 80:20의 법칙을 적용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그렇기에 잘 팔리는 책을 위주로 제한된 공간에 진열을 했었을 것이나 Internet의 공간에서는 무한대의 책을 진열할 수가 있는 것이다.설명
[교양]롱테일미디어시대열린다




서울 디지털 포럼 中, ‘롱테일의 법칙’, 크리스 앤더슨의 강연을 듣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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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 앤더슨의 강연을 듣고 파레토의 법칙과 롱테일의 법칙으로의 변화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롱테일의 법칙’으로의 변화

그런데 이러한 ‘파레토의 법칙’은 전통적인 시장 경제가 붕괴되어가고 있는 요즈음 ‘롱테일의 법칙’으로 바뀌어 가고 있따 롱테일의 법칙은 파레토의 법칙에 반대되는 것으로 크게 중요시 여겨지지 않았던 나머지 다수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경영의 측면에 있어서도 80%의 이윤이 상위 20%에게서 나온다고 여겨졌으므로 모든 marketing 이 그들을 주된 대상으로 이루어 졌던 것이다. 그 때는 지금만큼 커뮤니케이션에서의 sender와 receiver가 상호작용을 원활하게 하지 못했던 것이다. 20%의 주력제품이 매출의 80%를 이끌고 가는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적은 상품이 장기적으로 봤을 때 전체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된 것이다. 그랬기에 한 쪽에서 일방적으로 주어지는 중심적인 계층의 메시지나 견해 이 대다수인 듯이 여겨졌던 것이고, 나머지의 역할은 미미할 수밖에 없었다. 쉬운 예를 들자면 ‘아마존닷컴’을 생각해 보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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