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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0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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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2xxx년 소비자 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 전 거…(省略)


다. 變化(변화)하는 디지털 環境(환경)에 맞춰 종이우편물(DM) 외에모바일DM, 문자메시지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아 또 미용과건강분양에서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춘 고객을 프로슈머(생산자와 소비자를 합친 말)로 선발해 운영한다. 매년 300여명의 프로슈머가 제품 품평,신제품아이디어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다. 소비자만족을 위한 체계적인시스템덕분에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program]) (CCMS)인증을 획득했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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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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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 발표

_SLIDE_2_
CONTENTS
00. 기사 introduce
01. BSC의 4가지 관점
02. 기업事例
- 아모레퍼시픽
- YG엔터테인먼트

_SLIDE_3_

0
기사 introduce
_SLIDE_4_
[소비자 만족 위해 뛰는 기업들] 아모레퍼시픽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 年300명 고객과의 소통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불편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고 해결하는 고객 불만 해소 프로세스(CGAP)를 운영한다.이 밖에도 평생고객 캠페인을 통해 개인별로 맞춤화된 고객관리를 실시하고 있다아 고객이 과거에 산 제품 정보를 근거로 그에 알맞은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YG엔터 등기임원으로 등재된 황보경 씨, 최성준 씨, 오동원 씨와 비등재임Cause 이재욱씨, 지은씨 등 5명은 전일 스톡옵션으로 총 1만6682주를 행사했다.이번 스톡옵션 행사가는 주당 3214원이다. 인증을 받은 뒤 고객 불만 접수 건수는 매년 평균(average) 23%씩 감소하고 있다아 국외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만은 해외법인의 별도 관리로 신속하게 처리한다. 지난해 무상증자 진행으로 가격이 조정돼 행사가가 반으로 줄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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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5_
와이지엔터 임직원 스톡옵션차액이 무려
와이엔터테인먼트(이하 YG엔터)의 임직원 5명이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행사해 15배가 넘는 수익을 챙길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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