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航空의 서비스경영 analysis > gyro6 | gyro.kr report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航空의 서비스경영 analysis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航空의 서비스경영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6:34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서비스경영.ppt




아시아나 航空의 서비스경영 analysis에 대한 A+ PPT

www.korail.com
금호아시아나, 대한항공마케팅사례,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고객감동마케팅, 고객감동경영사례, 문화마케팅감성마케팅
www.flyasiana.com
1등을 뛰어넘은 2등 戰略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航空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5. 서비스경영 전략
www.asiaeconomy.co.kr

www.knto.or.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최종 結論
2. 시장 environment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航空의 서비스경영 analysis
21C 航空운송산업과 航空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Download : 아시아나 서비스경영.ppt( 18 )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flyasiana.com www.skyteam.com www.staralliance.co.kr www.skynews.co.kr www.nso.go.kr team.flyasiana.com www.knto.or.kr www.airport.co.kr www.korail.com www.asiaeconomy.co.kr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 그 회사가 알고 싶다 - 중앙일보 산업부, 부글북스, 2007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e라운드 마케팅 - 김형택, 제우미디어, 2004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참고자료]

설명
1. 아시아나 소개

e라운드 마케팅 - 김형택, 제우미디어, 2004
순서
www.airport.co.kr
그 회사가 알고 싶다 - 중앙일보 산업부, 부글북스, 2007
4. SWOT analysis(분석)



www.skyteam.com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1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2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3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4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5_.gif
www.nso.go.kr
www.skynews.co.kr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
team.flyasiana.com
www.staralliance.co.kr

6. 향후 전망


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