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대한航空(항공) 의 航空(항공) 업계 위기상황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gyro6 | gyr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의 航空(항공) 업계 위기상황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航空(항공) 의 航空(항공) 업계 위기상황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18:52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의 항공업계 위기상황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pptx







순서


설명


대한항공,항공업계,위기상황에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대한항공
_SLIDE_2_
목 차
대한항공 紹介(소개)
21世紀 초 항공업계의 위기
대한항공의 경영 전략(strategy)
대한항공의 新 마케팅 전략(strategy)
시사점
Q & A
_SLIDE_3_
대한항공 紹介(소개) - 비전과 미션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_SLIDE_4_
대한항공 紹介(소개) - 실적 / 점유율
_SLIDE_5_
대한항공 紹介(소개) - SWOTanalysis
STRENGTH
독보적 기업 역량
국제적 인지도
국제 항공 동맹체 회원
국제 항공업계에서의 위상
WEAKNESS
낮은 안정성 인식도
타 항공사에 비해 높은 가격대

OPPORTUNITY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에 따른
여행수요 증가
잠재시장 중국(China)의 대두
THREAT
고유가, 고환율
국내,외 저가항공사들의 등장
고속철도 개통
북한의 안보위협
_SLIDE_6_
대한항공 紹介(소개) - STP전략(strategy)
_SLIDE_7_
대한항공 紹介(소개) - 7P mix
_SLIDE_8_
장기침체 타계위한 경영전략(strategy)
구조조정
공격적 마케팅
PROMOTION
신 사업 확장
_SLIDE_9_
구조조정
비상경영체제 선포, 내부정리(整理) 실시
비수익 노선 감축, 비정규 인력 감축, 항공노선에 구조조정 시행
_SLIDE_10_
공격적 마케팅
`위기를 기회로` 공격적 마케팅의 일환 가격 하락하던 고급 항공기 A380 대량구매 계약하여 내부기반 향상에 노력
명품화전략(strategy)에서 추가 설명(說明)
(하늘을 나는 특급호텔 [A380])
_SLIDE_11_
A-330 개조
친環境 고효율 항공기
차세대 명품좌석 및 각종 편의시설 도입
A380구매와 함께 침체기에도 내부시설의 질적향상을 도모함.
_SLIDE_12_
스카이팀 출범
2000년에 대한항공,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아이로멕시코 연합하여 출범
이질성 극복을 위한 안전운항, 고객서비스 등 서비스의 국제적 표준화 시도
현재 아에로플로트, 에어 유로파, 알이탈리아, 중국(China)동방항공, 중국(China)남…(drop)

대한航空(항공) 의 航空(항공) 업계 위기상황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대한航空(항공) 의 航空(항공) 업계 위기상황에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대한항공의%20항공업계%20위기상황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1.gif 대한항공의%20항공업계%20위기상황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2.gif 대한항공의%20항공업계%20위기상황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3.gif 대한항공의%20항공업계%20위기상황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4.gif 대한항공의%20항공업계%20위기상황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5.gif 대한항공의%20항공업계%20위기상황에서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항공의 항공업계 위기상황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pptx( 88 )


대한항공의 항공업계 위기상황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 , 대한항공의 항공업계 위기상황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항공업계 위기상황에서 마케팅전략
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