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영,경제] 성공기업analysis - 코카콜라 기업analysis > gyro6 | gyro.kr report

[경영,경제] 성공기업analysis - 코카콜라 기업analysis > gyro6

본문 바로가기

gyro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성공기업analysis - 코카콜라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0 04:3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성공기업분석 - 코카콜라 기업분석.hwp




1886년 약제사였던 존 펨버튼 박사는 코카잎 추출물, 콜라나무 열매 그리고 시럽 등을 혼합하여 두뇌강장제(Brain Tonic)를 개발했다. 이후 코카-콜라는 사업가인 아사 캔들러(Asa Candler)가 대중화를 시켰는데, 코카-콜라는 오늘날 미국 文化(culture) 의 상징이자 탄산음료의 대명사가 되었다.

코카-콜라를 개발한 ‘존 펨버튼 박사’(左) 코카-콜라를 대중화시킨 ‘아사 캔들러’(宇)

현재 코카-콜라 컴퍼니의 본사는 애틀란타 지역에 위치해 있따 코카-콜라 컴퍼니는 ‘세계를 상쾌하게 만들고, 긍정과 행복의 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가치와 새로운 차이를 창조한다(To Refresh the World, To Inspire Moments of Optimism and Happiness, To Create Value and Make a…(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성공기업,코카콜라,기업,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성공기업분석 - 코카콜라 기업분석 , [경영,경제] 성공기업분석 - 코카콜라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성공기업 코카콜라 기업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경영,경제] 성공기업분석 - 코카콜라 기업분석.hwp( 40 )


[경영,경제] 성공기업analysis - 코카콜라 기업analysis

[경영,경제] 성공기업analysis - 코카콜라 기업analysis
[경영,경제]%20성공기업분석%20-%20코카콜라%20기업분석_hwp_01.gif [경영,경제]%20성공기업분석%20-%20코카콜라%20기업분석_hwp_02.gif [경영,경제]%20성공기업분석%20-%20코카콜라%20기업분석_hwp_03.gif [경영,경제]%20성공기업분석%20-%20코카콜라%20기업분석_hwp_04.gif [경영,경제]%20성공기업분석%20-%20코카콜라%20기업분석_hwp_05.gif [경영,경제]%20성공기업분석%20-%20코카콜라%20기업분석_hwp_06.gif




순서

목차
1.브랜드 및 기업introduce
1) 코카-콜라 컴퍼니
2) 브랜드 가치
3) 관련 브랜드
4)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로고와 색상

2. 코카콜라의 marketing
1) 미국을 상징하는 브랜드
2) 스포츠 marketing
3) 캐릭터 marketing
4) 미디어 marketing
5) 본원적 상표 marketing

3.SWOT 分析(분석)
S.강점(Strength)
W.약점(Weakness)
O.기회(Opportunities)
T.위협(Threats)

4. STP分析(분석)
5. 4P分析(분석)

reference

1.브랜드 및 기업introduce
1)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
코카-콜라(Coca-Cola)는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제품인 코카-콜라 음료는 코카(Coca) 나뭇잎과 콜라(Cola) 열매로 만들어졌다. 존 펨버튼 박사는 미국 조지아(Georgia)주 애틀랜타(Atlanta)에 있는 야콥 약국(Jacob’s Pharmacy)에 이 음료를 납품하기 처음 했고, 당시 약국의 경리사원이었던 프랭크 로빈슨(Frank Robinson)은 두 개의 ‘C’자를 매치해 ‘코카-콜라(Coca-Cola)’라고 이름 붙였다.
Total 24,14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