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TIP] marketing 分析 - Internet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의 分析과 견해 > gyro7 | gyro.kr report

[TIP] marketing 分析 - Internet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의 分析과 견해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TIP] marketing 分析 - Internet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의 分析과 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4:53

본문




Download : 마케팅분석 - 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hwp




반대로 실패한 기업은 e토이즈, E-WEB, 삼성 유니프라자 등이 있다. 여행사는 유형의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무형의 물건을 판매한다.
1) 타 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 저렴한 인터넷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

설명
3. 실패와 내용


- 같은 크리스마스기간 매출액 예상 미달, 2001년 4월 Close

2) e토이즈의 기회
- 토이저러스는 아마존과 온라인 사업제휴 맺음.
- 무료사은품, 무료배송서비스, 가격할인, 쿠폰 등


5. e토이즈의 몰락요인
Internet을 활용해서 고객관계를 성공한 Internet 기업은 Cisco, Amazon, Dell, IBM 등과 한국의 옥션, 하나투어, 아이러브스쿨, 선영아 사랑해 등이 있다. 그러나 다른 업체에서 이를 미리 등록해 사용하고 있었다. 반대로 실패한 기업은 e토이즈, E-WEB, 삼성 유니프라자 등이 있다.

- 2000년 미국 최대 장난감 오프라인기업 토이저러스의 제휴관계 제안 거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하나투어는 On, Off-Line 여행사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생각속에 파고 들어야 하는 마케팅이 필요하다. 그로인해 그 만큼의 고객은 ‘하나투어’의 웹사이트를 찾아 볼 수가 없었다. ‘하나투어’는 모든 여행의 문은 ‘하나’로 통한다는 것을 내세워 친근하고 편안한 마케팅 戰略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하나투어의 한글인터넷 주소는 본래 ‘하나투어’이다.

- 제휴계약 실패로 e토이즈는 치명적인 결과
marketing 分析 - Internet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의 分析과 견해


마케팅분석,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실패한 기업의 분석과 견해

Download : 마케팅분석 - 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hwp( 69 )







- 미디어 광고에만 주력-고객을 구매로 이끌 수 있는 인터넷 마케팅 소홀

4.놓쳐버린 기회, 인터넷 마케팅 실패
순서
다. 이중 성공한 경우로 ‘하나투어’의 키워드 마케팅을 실패한 경우로 ‘e토이즈’를 알아 볼 것이다.
※ 이후 아마존은 토이저러스의 방대한 제품 인벤토리와 유통망 확보, 토이저러스는 아마존의 세계 최고 수준의 전자 상거래 기술과 인터넷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용, 2000년 12월 크리스마스 기간 토이저러스의 판매량은 1억 2400만 달러 기록.



마케팅분석 - 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6428_01_.jpg 마케팅분석 - 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6428_02_.jpg 마케팅분석 - 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6428_03_.jpg
Ⅰ. 성공한 기업의 事例(사례)
인터넷을 활용해서 고객관계를 성공한 인터넷 기업은 Cisco, Amazon, Dell, IBM 등과 한국의 옥션, 하나투어, 아이러브스쿨, 선영아 사랑해 등이 있다. 이중 성공한 경우로 ‘하나투어’의 키워드 marketing 을 실패한 경우로 ‘e토이즈’를 알아 볼 것이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