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의 경제적 효율 및 규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8:44본문
Download : 광고의 경제적 효과 및 규제.ppt
marketing 적 측면
다. 소비자 교육
판매원 활동 지원
설명
안녕하세여^^
Download : 광고의 경제적 효과 및 규제.ppt( 3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적 측면
수업시간에 발표한 개인 자료(資料)입니다. 사회적인 측면 경제적인 측면 문화적측면 등을 명시하였으며 광고가 왜 규제가 되며 규제의 취지는 무엇인지 이로인해 시장효과는 어떠한지를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광고가 왜 규제가 되며 규제의 취지는 무엇인지
상품 差別화 → 독점력 향상
자원분배에 영향
[마케팅] 광고의 경제적 효율 및 규제
사회적인 측면 경제적인 측면 文化(culture) 적측면 등을 명시하였으며
내부marketing 기능
[이용대상]
사회적 측면
광고는 여러가지 측면마다 특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대상]
새로운 정보 창출
순서
유통측면에서 판로 확보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의사소통 가능
마케팅,광고,규제
이로인해 시장효율는 어떠한지를 분석한 리포트 입니다.
대량생산을 촉진 → 경제성장 기여
marketing 과 광고 : “교환”을 이루는 과정→ 사회變化(변화)에 영향
상품의 가치 증가
안녕하세여^^ 수업시간에 발표한 개인 자료입니다. 광고는 여러가지 측면마다 특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