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戰略) 과 해외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gyro7 | gyro.kr report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戰略) 과 해외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戰略) 과 해외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21:18

본문




Download : 민들.hwp






2) 기업 조직구조의 analysis
Ⅲ.맺으며
2) 해외진출 현재상황
3) 민토 운영전술



1) 산업구조analysis
2.외부environmentanalysis


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方案)
3) 경쟁environmentanalysis
2) 마케팅전술 - STP

다.
3.내부environmentanalysis
민토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 문화마케팅 서비스마케팅 / 이종화, 계도원, 컨설던트를 위한 마케팅 플래닝, 좋은책 만들기, 2003 이명식, 서비스 마케팅, 형설 출판사, 2003 민들레 영토 홈페이지 (http://www.minto.co.kr) 드림위즈 설문조사 (경영)
이명식, 서비스 marketing , 형설 출판사, 2003
민토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 문화마케팅 서비스마케팅


1) SWOT
2) 서비스 특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소비자analysis



3) 마케팅 믹스 - 7ps

1) point경영전술
드림위즈 설문조사
순서
Ⅱ.본문

1) 기업紹介(소개)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戰略) 과 해외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http:
민들레 영토는 국내 최고의 文化(culture) 카페라고 인식 되어져 있따 민들레 영토의 특징은 차 마시는 공간과 대중文化(culture) 와의 공간교류를 통해 건강한 文化(culture) 공간으로 설립되었으며 명동, 신촌, 대학로 등 젊음의 거리에서 민들레영토는 담배연기 없는 청정카페이며, 대학생들의 교류공간이고. 文化(culture) 를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대안카페로 잘 알려져 있따 민들레 영토란 이름의 뜻은 민들레는 꽃씨가 공간의 제약없이 240㎞ 먼 거리까지도 날아갈 뿐 아니라 꽃씨가 날아간 그곳에서 강하게 사는 모습이 우리가 사는 삶으로 확장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세미나실, 영상실 등에는 일 주일에 500팀 정도의 건전한 세미나를 개최토록하여 대중文化(culture) 를 선도해 나가고 있따 이로 인해 서울시 대학생 인지도 1위 카페가 민들레영토다.
(경영)
1) 해외진출의 배경
1.기업개요
Ⅰ.들어가며



민들레 영토 홈페이지 (http://www.minto.co.kr)


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술


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reality(실태) 및 전술

Download : 민들.hwp( 28 )


설명

참고자료 및 사이트
3) 해외진출 전술


민토 스타벅스 브랜드marketing 문화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이종화, 계도원, 컨설던트를 위한 marketing 플래닝, 좋은책 만들기, 2003


민들레 영토에서는 기존의 커피숍이나 찻집에서와는 discrimination적으로 차값 대신 文化(culture) 비를 받는다. 文化(culture) 비만 내면 차는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고, 그 안에 만권 이상의 다양한 장서를 갖춘 문고와 서점이 있고, 독서실, 세미나실, 영상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文化(culture) program을 접할 뿐만 아니라, 각종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는 역동적 文化(culture) 공간이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