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한국의 동향과 問題點,서비스무역론,산업의 定義(정의),산업 트렌드,online 게임,모바일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17:55본문
Download : 게임산업,한국의 현황과 문제점,서비스무역론,산업의 정의,산업 트렌드,온라인 게임,모바일 게임.pptx
설명
게임산업,한국,과,문제점,서비스무역론,산업,정,산업,트렌드,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게임산업,한국의 현황과 문제점,서비스무역론,산업의 정의,산업 트렌드,온라인 게임,모바일 게임.pptx( 96 )
_SLIDE_1_
게임산업
: 한국의 실태과 problem(문제점)
서비스무역론
_SLIDE_2_
Contents
산업의 定義(정이)
산업 트렌드
산업 展望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_SLIDE_3_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유무형의 재화 및 그의 복합체
게임 상품과 게임 상품의 제작 유통 이용제공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산업 통칭
제조업 부문 : 게임기 생산 부문
서비스 부문 : 게임 기획 제작과 제작된 게임 소프트웨어 배급 부문
게임 산업이란
[산업 定義(정이)]
_SLIDE_4_
[산업 규모]
2012년도 : 9조 7…(skip)
게임산업,한국의 현황과 문제점,서비스무역론,산업의 정의,산업 트렌드,온라인 게임,모바일 게임 , 게임산업,한국의 현황과 문제점,서비스무역론,산업의 정의,산업 트렌드,온라인 게임,모바일 게임경영경제레포트 , 게임산업 한국 과 문제점 서비스무역론 산업 정 산업 트렌드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레포트/경영경제
게임산업,한국의 동향과 問題點,서비스무역론,산업의 定義(정의),산업 트렌드,online 게임,모바일 게임






순서
게임산업,한국의 동향과 問題點,서비스무역론,산업의 定義(정의),산업 트렌드,online 게임,모바일 게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