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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성공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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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26 1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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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한국 생산 자동차 중 최초로 캐나다에 수출되었고, 아쉽게도 미국에는 배기가스 규제 때문에 수출되지 못했다. 포니는 국내 도로사정에 맞는 경제형 자동차로써 단일 차종으로 최초 50만대 생산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끌어 현대자동차의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다. 설립 초기에는 독자 기술과 자본이 부족하여 포드사와 협력하였다.
(1) 인도 진출 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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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www.dt.co.kr
5. 결론 및 시사점

(3) 경쟁사 分析 - TATA Mo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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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SWOT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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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현대자동차 인도진출분석-8150_05_.gif

다. 그랜저는 86년 첫 생산되어 이후 92년 뉴그랜저, 98년 XG그랜저, 그리고 현재 5G그랜저까지 출시되면서 고급차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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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장 내역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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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마케팅 , 기아자동차 도요타 , 국제경영성공사례 , 국제마케팅글로벌경영




1. 현대자동차 introdu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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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인도 진출 방식

[참고자료(資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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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環境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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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리고 ‘스텔라’가 출시됐다, 스텔라는 우리나라 최초 국산 중형모델이자, 국내에서 14년간 판매된 최장기간 판매모델로서 디자인적인 변화로 수출경쟁력도 키워준 모델이다. 특히 88올림픽 공식 승용차로 지정되어 큰 홍보결과 도 보았고, 다양한 시리즈의 출시로 중형차 시장에서 50%에 달하는 점유율을 확보했었다.
(2) 사업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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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도 진출 전략
(2) 자동차 산업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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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자동차 생산 및 판매 업체이다. 현대자동차 1호라고 할 수 있따 다음으로 양산된 자동차는 그 유명한 ‘포니’이다. 국내에서는 도로에 다니는 대부분의 자동차가 현대자동차일 만큼 국내 자동차 브랜드 중 압도적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따 현대자동차는 1967년 12월 29일, 故 정주영 현대 명예회장이 설립하였다. 외국에서 부품을 들여와 국내에서 조립하는 방식으로 자동차가 생산되었는데, 이 당시 생산된 자동차는 ‘코티나’였다. 이후에도 많은 차종들이 출시되었는데, 특히 ‘그랜저’와 ‘쏘나타’는 현대자동차의 주력 모델이자 한국 자동차의 대표 차종이기도 하다. [참고자료] www.hyundai.com www.hyundai-blog.com www.seri.org www.lgeri.com www.igenet.com www.hri.co.kr www.stm.or.kr www.hanca.com www.global-autonews.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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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현대자동차 인도 진출 分析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성공事例(사례)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판매량 세계 5위의 자동차 회사로써 국내외에서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대기업이다. 포니는 현대자동차가 포드와 결별한 후 日本(일본) 미쓰비시 자동차의 공업 기술을 협력 받아 생산된 한국 최초의 자체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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