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8:40본문
Download :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Download :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3 )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김치냉장고 위니아 딤채 광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The original
딤채
딤채
The original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Marketing Strategy
The original
딤채
딤채
The original
CONTENTS
기업introduce
외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내부環境(환경)analysis(분석)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마케팅 전략(戰略) 제안
The original
딤채
딤채
The original
1. 기업introduce
딤채
The original
기업introduce
위니아 만도
1962년 10월 1일 설립
과거 자동차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생산
1962년 가전사로의 전환 목표(目標)
한국형 냉장고 개발 착수
1995년 김치 냉장고
시장 최초 출시
딤채
The original
기업introduce
고객, 주주. 종업원 공동의
행복과 번영 추구
경영 이념
고객 중심
- 고객이 기업 활동의 초점
- 고객중심의 사고행동 → 고품질 제품서비스
變化와 혁신
- 제품의 가치, 안전성, 서비스 등 모든 업무에서
항상 우수성 추구
인간 존중
구성원 : 회사 제일의 자산
신뢰 & 존경심
딤채
The original
위니아 만도의 위기와
‘딤채’의 탄생
무엇이 해결책이 될 수 있겠느냐
기존 만도의 에어컨 기술
및 설비 활용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영역, 제품
김치냉장고
(Niche Market)
딤채
The original
기업introduce
‘한국 고유 독(Jar) culture를
발효 과학으로 지켜내자’
서양 주거 culture
김치 보관 장소
탄생배경
딤채
The original
기업introduce
딤채의 어원
- 한자어 ‘칭저’
(소금에 절인 채소) 에서 비롯
→ “딤채” (조선 중종 때 김치)
→ 구개음화를 거쳐 현재의 ‘김치’
-
딤채 Brand Identity
딤채
T…(To be continued )






김치냉장고,위니아,딤채,광고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