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 gyro7 | gyro.kr report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2:19

본문




Download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hwp





또한 홍보는 교육적이며 무료이다 그리고 기사내용을 제어 내지 통제할 수 없으며 기사제공자를 확인할 수도 없다.
기업,커뮤니케이션,대표,유형,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hwp( 77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1. 기업홍보 (企業弘報)

초기의 PR는 바로 홍보의 형태를 취하여 전개되었기에 이것만을 PR로 보는 경우도 있다아
홍보란 매체기관이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에 관한 뉴스나 기사를 스포서(제공자) 대신에 공개하여 주지만 스폰서는 대금을 지급하지 않는 정보제공활동을 말한다.
이에는 뉴스제공, 특집기사의 제공, 기자회견, 레코드와 필름의 제공, 논설기사의 제공, 초청취재, 방문설득, 상품의 대여 등의 여러 유형이 있다아 따라서 홍보는 편집자가 완전한 제어력을 가지며, 다른 촉진수단보다 신뢰성이 높아 그것을 공개한 매체기관, 즉 신문이나 방송국의 권위와 위신이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제공되는 홍보내용이 뉴스성이나 오락성을 가져야 하는 것이 광고와의 차이이다.
대중매체에 기사로서 등장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introduce가 호의적으로 쓰여져 있으면 그것은 기업의 변형된 광고라 할 수 있다아 소비자는 광고보다는 홍보에 더 주목하여 신뢰감도 가진다. 광고에는 막대한 비용을 투입하나 그 결과 의 측정(測定) 이 쉽지 않으므로 광고비를 절약하려는 입장에서 홍보에 주목하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홍보는 광고와 같이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도 널리 활용된다된다. 따라서 이는 신문이나 잡지의 편집자나 방송국의 프로그램(program]) 감독이 그것을 기사화 하거나 프로그램(program]) 화하고자 할 정도의 정보가치를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체의 질과 매체 자체의 이미지에 의해서도 influence(영향)을 받기 때문일것이다 그리하여 매체에 광고를 게재한 광고주는 그 대가로서 홍보를 요구하기도 하고, 반면 매체는 광고출고의 유인책으로서 먼저 홍보기사를 내보내고 광고주는 …(To be continued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설명

기업%20커뮤니케이션의%20대표%20유형_hwp_01.gif 기업%20커뮤니케이션의%20대표%20유형_hwp_02.gif 기업%20커뮤니케이션의%20대표%20유형_hwp_03.gif 기업%20커뮤니케이션의%20대표%20유형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커뮤니케이션 대표 유형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유형
순서
다. 그리고 다른 매체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달하거나 influence(영향)을 미칠 수 있는 特性(특성)을 가진다. 그러므로 스폰서는 완전히 그들의 의사를 따르며, 광고처럼 매체비용은 부담하지 않으나 이의 제작과 배포 비용은 부담한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