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2018] 보고서 - 서마 > gyro7 | gyro.kr report

[2018] 보고서 - 서마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2018] 보고서 - 서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2:55

본문




Download : 레포트 - 서마.hwp




예를 들어, 과거 10여 년 전 가정이나 사무실, 삐삐로도 만족하던 소비자들이 지금은 이동전화 없는 생활을 상상하기 어려워진 상황이며, 더 나아가 통화뿐 아니라 무선인터넷(Internet), 문자메시지 등의 각종 부가 서비스가 이용되고 있는 상황이며, 기업 또한 이러한 기술을 활용, 중앙전산처리 및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서비스 제공에 고객의 참여를 보다 더 확대시켜서 기업이 고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채택, 개발하기도 한다.
두 번째, 급속한 기술의 진보이다. 이러한 점을 생각해보면 기술의 진보가 얼마나 서비스에 큰 影響을 미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독신가구의 증가는 개인적 서비스, 여행과 레저, 건강(=Fitness Center), 금융서비스와 관련된 서비스의 팽창을 유발하였다.
경영 컨설팅, 시장조사 기술 자문 등 전문서…(省略)

레포트%20-%20서마_hwp_01.gif 레포트%20-%20서마_hwp_02.gif 레포트%20-%20서마_hwp_03.gif 레포트%20-%20서마_hwp_04.gif 레포트%20-%20서마_hwp_05.gif 레포트%20-%20서마_hwp_06.gif









레포트,서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보고서 - 서마
다. 과거에는 단순한 생존을 위한 욕구로 획일화된 제품과 서비스가 제공되었지만, 현대 서비스 경제 사회에서는 생존을 위한 욕구가 아닌, 생활을 즐긴다는 측면으로 욕구의 槪念이 變化(변화)되고 있는 것이다. 즉 과거 고객들이 ‘한 끼의 식사(서비스)’에 중점을 두었다면 지금은 즐거운 식사, 차별화된 식사,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식사를 원하고 있는 것이다.
세 번째, 생산 활동에 있어서 서비스의 necessity 이다.
Technology에 의해 소비자의 욕구가 창출되기도 한다.
첫 번째,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이다. 예를 들어 서비스 경제의 출현은 직장여성 비율의 급격한 상승, 독신가구 및 노인층의 증가 그리고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요리, 집안청소, 자녀양육에 투입해야 할 시간이 줄어들었고, 이는 패스트 푸드점, 1회용 세탁기, 육아센터, 인터넷(Internet) 쇼핑 등과 같은 서비스의 급속한 성장을 촉진하였다.레포트 - 서마 , 레포트 - 서마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서마



설명

Download : 레포트 - 서마.hwp( 78 )




보고서 - 서마
순서

1. 서비스 경제의 성장이유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현재 우리는 서비스 경제(Service economy)에 살고 있다 그리고 서비스 산업의 비중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서비스 경제의 성장이유는 아래와 같다.
현재 소비자의 욕구는 범위 면에서 매우 다양하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