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쓰기 > gyro7 | gyro.kr report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쓰기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1:02

본문




Download :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hwp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벨로캉 연방에선 모든 것이 질서정연하며, 개미집 전체는 하나의 유기체처럼 살아 있따 이는 페로몬이 가지는 특성(特性)과 개미들의 분업 체계 덕택이다. 보통 발견이란 언제나 새로운 곳에 있을 법하다.Kn110112_개미를읽고 ,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를 통해, 정말, 평범한 중에서도 평범한, 길거리에서도 주변 잔디밭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개미들의 세계를 고정 관념을 깨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여 주었습니다. 우주 저편, 지구의 반대쪽, 몸 속으로 파고 들어가고 또 쪼개어 마침내 다다르는 세포의 내면 세계. 하지만, <개미>의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정말, 평범한 중에서도 평범한, 길거리에서도 주변 잔디밭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개미들의 세계를 고정 관념을 깨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여 주었다. 야... 저 놈 참 조그마한데? 빨리도 기어다니는구나 어라? 다같이 먹이를 이고 가네?
그런데 내가 보았던 것은, 한 마리 내지는 단 몇 십 마리의 개미들 뿐이었다. 개미들의 진정한 세계를··
<개미>에 나오는 개미들의 세계는 전혀 생각조차 해 보지 못했던 것이었다. 페로몬의 유익한 점은, 한 개미의 생각을 모든 개미들이 다 알 수가 있고, 거…(省略)

다.

새로운%20세계와의%20화합소설%20-「개미」를%20읽고_hwp_01.gif 새로운%20세계와의%20화합소설%20-「개미」를%20읽고_hwp_02.gif



레포트/감상서평
본 data(資料)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저술, `개미`에 관련되어 교양레포트로 讀後感을 쓰게 되었습니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hwp( 53 )





본 자료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저술, `개미`에 대해서 교양레포트로 독후감을 쓰게 되었습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는 `개미`를 통해, 정말, 평범한 중에서도 평범한, 길거리에서도 주변 잔디밭에서도 발견할 수 있는 개미들의 세계를 고정 관념을 깨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여 주었습니다.
나도 한때는 베르나르처럼, 개미들에 관심을 가진 적은 있었다.
소설 <개미>는 나의 고정관념을 힘겹게, 그러나 아주 잘게 산산조각 내어주는 글이었다.
Kn110112_개미를읽고쓰기
순서

설명

새로운 세계와의 화합소설 -「개미」를 읽고쓰기
새로운 세계와의 만남은 누구에게나 생소하고 두려운 것이다. 벨로캉 연방은 불개미들의 왕국으로, 5천 년의 역싸를 지녔다. 그리고 그들이 그저 일하는 모습. 내 생각에 개미는 그저 열심히 일하며 사회 생활을 하는 곤충이었다. 페로몬은 같은 종 동물의 개체들끼리 신호를 전달할 때 작용하는 체외 분비성 물질이다. 인류는 과거에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발견들을 해 왔는데, 그 발견이 은하의 발견이든, 대륙의 발견이든, 원자의 발견이든지간에, 첫 처음 은 언제나 고정관념을 힘겹게 깨는 데서부터 처음 되었다. 그리고는 점점 나이를 먹게 되며, 길바닥을 유심히 바라본다거나, 풀밭 속에 들어가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일은 내게서 멀어졌다. 여기에는 벨로캉 연방이 존재한다.
잊어버린 개미의 세계, 하긴, 엄밀히 말하면 잊은 게 아니고 몰랐던 것이다.
개미들의 의사 소통은 페로몬의 발산으로 이루어진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