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 gyro7 | gyro.kr report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2 07:08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hwp






④사이버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xxx2; 수업목표(goal)
학생들에게 사이버 공간의 접근 용이성과 편리함을 알려줌과 동시에 사이버 중독과 사이버 폭력 등 사이버 공간의 위험성을 인식시키고 조심할 수 있도록 한다.

❷ 수업과정 (수업의 대략적인 흐름)

① 컴퓨터 사용 빈도 알아보기
- 컴퓨터 사용 빈도를 알아보고, 사이버 공간에 얼마나 자주
접근하는지 알아보도록 한다.

② 사이버 공간의 특징 인식시키기
- 익명성, 비현실성, 자율성, 시공간의 제약이 없음 등
사이버 공간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③ 사이버 공간의 問題點 인식시키기
- 유용한줄로만 알았던 사이버 공간에도 다양한 問題點이 있음을
일깨워 준다.

xxx3; 수업과정 (수업의 대략적인 흐름)

① 컴퓨터 사용 빈도 알아보기
- 컴퓨터 사용 빈도를 알아보고, 사이버 공간에 얼마나 자주
접근하는지 알아보도록 한다.

② 사이버 공간의 특징 …(투비컨티뉴드 )


사회과학,사이버,폭력,학생들에게,가르칠,것인,방법론적,측면에서,접근,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 학생들에게 가르칠 것인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다. 또한 사이버 공간의 익명성을 이용해 사이버 공간 상에서 타인에게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한다.
순서

Download : [사회과학]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hwp( 34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사이버 폭력을 학생들에게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방법론적 측면에서 접근)
❶ 수업목표(goal)
학생들에게 사이버 공간의 접근 용이성과 편리함을 알려줌과 동시에 사이버 중독과 사이버 폭력 등 사이버 공간의 위험성을 인식시키고 조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사이버 공간의 익명성을 이용해 사이버 공간 상에서 타인에게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한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