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패션브랜드分析(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책략, 성공요인分析(분석), 6C 4P STP SWOT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9 08:23본문
Download :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hwp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 ,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 패션브랜드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 C P STP SWOT
순서
“ ` 브랜드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및 성공요인analysis(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SPA - ZARA 브랜드紹介 / 기업現況(현황)
1】 ZARA : 브랜드, 기업紹介 - 경영이념, 경영방침, 기업現況(현황) 등
2】 ZARA : 브랜드 특징, 제품 ONCEPT, 제품現況(현황) 및 주력상품
『본론-1』 국내의류 시장 現況(현황) / 특징 / environmentanalysis(분석)
1】 ZARA environmentanalysis(분석) : 내부environment시장, 외부environment시장 analysis(분석)
: 경쟁브랜드 전략(strategy) / 비교analysis(분석)
o 해외브랜드 - GAP, 유니클로, 폴로, 헤지스, 라코스테 등
o 국내브랜드 - 이랜드, 지오다노, 베이직하우스등
2】 한국 의류 시장 environmentanalysis(분석) - 시장규모, 특징 등
3】 한국 의류 시장 analysis(분석) - 한국패션시장, 한국소비자 특징 analysis(분석)
『본론-2』 ZARA Brand Management Strategy
1】 SWOT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 4P MIX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2】 marketing example(사례) , 광고전략(strategy), 홍보전략(strategy)
o 광고...
“ 브랜드analysis(분석)
marketing 전략(strategy) 및 성공요인analysis(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SPA - ZARA 브랜드紹介 / 기업現況(현황)
1】 ZARA : 브랜드, 기업紹介 - 경영이념, 경영방침, 기업現況(현황) 등
2】 ZARA : 브랜드 특징, 제품 ONCEPT, 제품現況(현황) 및 주력상품
『본론-1』 국내의류 시장 現況(현황) / 특징 / environmentanalysis(분석)
1】 ZARA environmentanalysis(분석) : 내부environment시장, 외부environment시장 analysis(분석)
: 경쟁브랜드 전략(strategy) / 비교analysis(분석)
o 해외브랜드 - GAP, 유니클로, 폴로, 헤지스, 라코스테 등
o 국내브랜드 - 이랜드, 지오다노, 베이직하우스등
2】 한국 의류 시장 environmentanalysis(분석) - 시장규모, 특징 등
3】 한국 의류 시장 analysis(분석) - 한국패션시장, 한국소비자 특징 analysis(분석)
『본론-2』 ZARA Brand Management Strategy
1】 SWOT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 4P MIX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2】 marketing example(사례) , 광고전략(strategy), 홍보전략(strategy)
o 광고를 하지 않고 본질적인 효익으로 승부하는 ZARA만의 방식 : 전통적 IMC의 관점
o 매장 자체가 核心(핵심) marketing 수단 : 비전통적 IMC의 관점
o 빠른 시장反應에 즉각적인 응답을 위한 직원 관리
o 전세계 시장의 反應을 매일 매일 수집
o 시장 기반(market oriented) 전략(strategy)에 근거한 marketing
o 시간 기반 전략(strategy)(Time oriented : Fast fashion)에 근거한 marketing
『본론-3』 ZARA 한국시장진출 과정, 전략(strategy), 성공요인analysis(분석)
1】 한국시장 진출 - 진출배경, 진출전략(strategy), 진출과정 / 브랜드 전략(strategy) 및 실행대책
2】 성공전략(strategy), 성공요인analysis(분석)
o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이미지 전략(strategy)
o 노후화 된 IT 시스템에 대한 대책 : RFID의 도입
o 초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공격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o 기업의 웹사이트 및 ZA…(drop)
설명
Download : [A+] 패션브랜드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전략, 성공요인분석, 6C 4P STP SWOT 분석.hwp( 45 )
레포트/경영경제
[A+] 패션브랜드分析(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책략, 성공요인分析(분석), 6C 4P STP SWOT 分析(분석)
[A+] 패션브랜드分析(분석) - ZARA 브랜드마케팅책략, 성공요인分析(분석), 6C 4P STP SWOT 分析(분석)
A+,패션브랜드,ZARA,브랜드마케팅전략,성공요인,C,P,STP,SWO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