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0:49본문
Download :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pptx
순서
_SLIDE_1_
LG U+
를
말
하
다
.
_SLIDE_2_
01 선정이유
- 왜 LGU+인가
02 브랜드 present condition analysis
- 휴대폰 통신사 present condition
03 마케팅 전략(strategy) analysis
- 시장analysis_STPanalysis
- 브랜드analysis_SWOT analysis
- LGU+ 마케팅 analysis
04 결점 및 改善(개선) 대책
- 결점
- 改善(개선) 대책
INDEX
_SLIDE_3_
01. 선정이유
_SLIDE_4_
LGU+ 인가
왜
휴대폰 통신사업계의 경쟁구도 심화
VS
`
01. 선정이유
어떻게 改善(개선) 해야 할까
_SLIDE_5_
02. 브랜드 present condition analysis
_SLIDE_6_
휴대폰 통신사 present condition
02. 브랜드 present condition analysis
스마트폰 가입자 수(2012년 10월 기준)
① 휴대폰 수요 증가
LTE 서비스 가입자 수(2012년 5월 기준)
통신사 서비스 가입자 수 증가 추세
data(資料) : 방송통신위원회
_SLIDE_7_
휴대폰 통신사 present condition
02. 브랜드 present condition analysis
② 다양한 서비스 등장
모바일
금융
및
상거래
미디어
사업
온 라인 쇼핑몰 11번가
→ 모바일 쇼핑 지원.
USIM카드 내
모바일 신용카드, T cash
→ 결제 서비스 지원.
SKT
KT
LG U+
음악 사이트 멜론
자회사 SK 브로드밴드의
IPTV 서비스 지원.
국민은행과 제휴
→ 모바일 카드 결제
및 결제예정금액 등의
조회 서비스.
음악 사이트 도시락
’Qook TV’
IPTV 서비스 제공.
모바일 하이패스
‘패스온’서비스
→ 차량 내 하이패스
카드 충전 기능.
엠넷과 제휴
…(省略)
- LGU+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pptx( 90 )
- LGU+ marketing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브랜드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LGU+,마케팅,브랜드,SWOT,브랜드,SWOT,경영경제,레포트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 , - LGU+ 마케팅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브랜드분석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GU+ 마케팅 브랜드 SWOT 브랜드 SWO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