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analysis(분석) > gyro7 | gyro.kr report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analysis(분석)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8 00:41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ppt







아디다스vs나이키%20비교분석_ppt_01.gif 아디다스vs나이키%20비교분석_ppt_02.gif 아디다스vs나이키%20비교분석_ppt_03.gif 아디다스vs나이키%20비교분석_ppt_04.gif 아디다스vs나이키%20비교분석_ppt_05.gif 아디다스vs나이키%20비교분석_ppt_06.gif
아디다스vs나이키,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analysis(분석)







Please, press the ENTER KEY !
I’ll invite you to the BRAVE NEW WORLD !
Contents
1. 경쟁 대상 규명
- 제품제거 Matrix
- 지각도
2. 경쟁자의 목표(goal)와 전략(戰略) 의 分析
- nike의 목표(goal)와 分析
- adidas의 목표(goal)와 전략(戰略)
3. 경쟁자의 역량과 강.약점 파악
- nike의 the gist 역량 & 성장 동력
- adidas의 the gist역량 & 성장 동력
4. 경쟁자의 전략(戰略) 과 reaction response의 예측
- nike의 공격적 전략(戰略)
- adidas의 방어적 전략(戰略)
5. conclusion
경쟁 대상 규명
경쟁자의 목표(goal)와 전략(戰略) 의 分析
경쟁자의 역량과 강.약점 파악
경쟁자의 전략(戰略) 과 reaction response의 예측
고객 집단/행동에 근거한 방법
전략(戰略) 집단 파악
공격적 행동 예측
방어적 행동 예측 능력
future 목표(goal)
경쟁자의 가정
현재 전략(戰略)
the gist 역량 &성장 능력
즉각 reaction response 능력 & 변화에 대한 적응 능력
유지력 (뚝심)
<경쟁자 分析의 틀>
※ 경쟁자 分析의 목적 및 과정
ⅰ. future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 유지
Ⅱ. 결국 기업의 이익을 위해 경쟁자의 행동을 예측하는 것
★경쟁자의 reaction response을 예측하는 것이 경쟁자 分析의 궁극적인 목표(goal)인 것
제품제거법
-
2
5
10
17
기타
2
-
3
6
11
Puma
2
3
-
25
30
Adidas
11
7
34
-
52
Nike
기타
Puma
Adidas
Nike
1st Choice
여성적
남성적
adidas
Nike
기능성
패션성
Le cop
sportif
PUMA
KAPPA
Perceptual Map
Ⅱ. 경쟁자 목표(goal)와 전략(戰略) 의 分析
◈ 나이키의 목표(goal)
- 글로벌 컴퍼니로의 성장
- 5년 내에 매출액을 120억 달러 수준으로 신장
◈…(skip)
순서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analysis(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

Download : 아디다스vs나이키 비교분석.ppt( 30 )


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