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分析(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책략 및 문제가되는점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1 15:16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소비자행동分析(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책략 및 문제가되는점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china어과 20060387 강민희
20060393 김미란
경영학과 20080566 남혜린
20081397 임희정
토니모리 브랜드 선호도 증진을 위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선정 동기
상황分析
marketing 전략(戰略) 및 問題點
문제 해결 plan
_SLIDE_3_
Part 1.
브랜드 선정동기
_SLIDE_4_
Background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紹介(소개)
TONY
멋진, 맵시있는
MOLY
마법의 숲
TONYMOLY
아름다운 마법의 숲
피부의 휴식, 피부의 프로방스,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향
差別화된 유러피안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대의 Quality First 정신
편안하며 따뜻한 느낌의 제공을 모토로 marketing 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_SLIDE_5_
토니모리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marketing 상황
Background
브랜드 紹介(소개)
대대적인 매장 리 메뉴얼
제품 구조조정과 히트상품 발굴
연중 가격 할인하는 값싼 제품
비교적 낮은 가격에 고품질 제품
2008년 50개 2009년 120개
가맹점 수 대폭 증가
월 mean(평균) 가맹점 매출 4200만원
본사 월 매출 60억원
_SLIDE_6_
이성과 감성을 모두 자극할 수 있는 토니모리의 브랜드 경쟁력은
앞으로의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을 말해준다
이성 감성
합리적인 가격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
질 좋은 제품
토니모리의 브랜드 경쟁력
Background
브랜드 선정 동기
_SLIDE_7_
최근 5년간 화장품 부문별 시advantage(장점) 유 현재상황
치열한 브랜드샵 경쟁 속에서 토니모리의 시advantage(장점) 유는 미비하다
네일
팩
스킨&로션
클렌징
아이섀도
립글로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Background
브랜드 선정 동기
_SLIDE_8_
Background
브랜드 선정 동기…(drop)
설명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문제점 토니모리 TONYMOLY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소비자행동,토니모리마케팅,전략,문제점,토니모리,TONYMOLY,브랜드,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分析(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책략 및 문제가되는점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0 )
%20%EB%B8%8C%EB%9E%9C%EB%93%9C%20%EC%8A%A4%ED%86%A0%EB%A6%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EB%B8%8C%EB%9E%9C%EB%93%9C%20%EC%8A%A4%ED%86%A0%EB%A6%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EB%B8%8C%EB%9E%9C%EB%93%9C%20%EC%8A%A4%ED%86%A0%EB%A6%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EB%B8%8C%EB%9E%9C%EB%93%9C%20%EC%8A%A4%ED%86%A0%EB%A6%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EB%B8%8C%EB%9E%9C%EB%93%9C%20%EC%8A%A4%ED%86%A0%EB%A6%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EB%B8%8C%EB%9E%9C%EB%93%9C%20%EC%8A%A4%ED%86%A0%EB%A6%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