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12:16본문
Download :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航空시장의 구조와 신규조직설립
_SLIDE_2_
2. 국내 대형&저가 航空사 조직구조 analysis
3. 새로운 저가 航空사의 SS航空 조직구조 설립
4. conclusion
1. 국내 航空시장 analysis
Index
_SLIDE_3_
航空 산업의 定義(정의)
특정 노선을 미리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航空기를 통해 운항
여객 및 화물 운송공간 및 서비스 제공
_SLIDE_4_
Environment Factor
유가변동
환율변동
자연재해
政府(정부)의 개입
- 각종규제
테러 위험
_SLIDE_5_
한국 航空산업 구조
대형 航空사
저가 航空사
우리나라 航空산업의 70%
질 높은 서비스, 다양한 취항노선
2005년 航空법 제정 이후 등장
저렴한 가격, 효율적 조직구조
_SLIDE_6_
SS航空사 설립
새로운 저가 航空사,
_SLIDE_7_
1. 대형 航空사
대한航空
1969년 한진상사
133대의 航空기 보유
취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38개국 99개 도시
2009년 ‘세계 航空 수송 통계
여객 부문 13위
화물부문 1위
_SLIDE_8_
대한航空 조직구조
1. 총 19,475명의 직원
2. 기본적인 업무를 위한 부서 외에 기내식, 호텔, 航空우주 등
부가 적인 사업들에 관해서도 따로 부서를 두고 있다는 점이 특징
_SLIDE_9_
대한航空 전략(戰略)
세계 1위
화물 수송 航空사
프리미엄 전략(戰略)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자석배치
_SLIDE_10_
글로벌 IT업체 ‘아마데우스’와
협력하여 ‘신 여객 시스템’ 체결
2014년 까지 차세대 航空기인
A380 10대 도입
변화하고 있는 대한航空
_SLIDE_11_
DEFENDER
Strategy “Miles & Snow”
앞에서 …(省略)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시장구조 항공산업 저가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항공시장구조,항공산업,저가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2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