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처음처럼 제품分析(분석)과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과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 > gyro7 | gyro.kr report

처음처럼 제품分析(분석)과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과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 > gyro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7

처음처럼 제품分析(분석)과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問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5:19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처음처럼,제품분석과,처음처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처음처럼,문제점분석과,향후,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92 )




처음처럼%20제품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문제점분석과%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1.gif 처음처럼%20제품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문제점분석과%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2.gif 처음처럼%20제품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문제점분석과%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3.gif 처음처럼%20제품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문제점분석과%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4.gif 처음처럼%20제품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문제점분석과%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5.gif 처음처럼%20제품분석과%20처음처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처음처럼%20문제점분석과%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처음처럼 제품分析(분석)과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과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처음처럼 제품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PPT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처음처럼 브랜드紹介(소개)

2. 처음처럼 마케팅전략(strategy)
(1) 처음처럼 SWOTanalysis
(2) 처음처럼 STP전략(strategy) analysis
(3) 처음처럼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analysis

3. 처음처럼 문제가되는점 analysis

4.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INDEX
_SLIDE_3_
1. 처음처럼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4_
국내 소주 시장의 양대산맥
하이트 진로
롯데 주류

VS
NO 1. ‘처음처럼’
_SLIDE_5_
NO 1. ‘처음처럼’
국민 소주 참이슬
1998년 진로 참이슬 등장
_SLIDE_6_
NO 1. ‘처음처럼’

국민 소주 참이슬
140억병
하루 384만병
초당 44병
출처 2008한국경제
_SLIDE_7_

NO 1. ‘처음처럼’

국민 소주 참이슬

부동의 1위 유지중!
첫 등장 이후
15년간

누적 판매량 230억병
(2013년 10월)
_SLIDE_8_

NO 1. ‘처음처럼’

처음처럼의 등장

2006

_SLIDE_9_

후발대의 ‘처음처럼’
출시 5년! 참이슬의 입지를 위협하다.
처음처럼이 점유율을 더 끌어올리려면
우리에게 친숙한 서민의 술, 소주!
NO 1. 선정이유
_SLIDE_10_
NO 1. ‘처음처럼’

롯데주류
롯데를 모기업으로 한 주류회사
2xxx 아시아 TOP 10 기업
_SLIDE_11_
NO 1. ‘처음처럼’

롯데주류

_SLIDE_12_

롯데주류

NO 1. ‘처음처럼’
_SLIDE_13_
2. 처음처럼 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14_

Strength


칼리水
저도수
(17.5도)
신선한 네이밍
출고가↓
( 유통업자와
소비자에게 이익 )
모던하고 심플한
상표디자인
NO 2. 현 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15_
소주 전쟁
점유율 1위
참이슬의 위세
취약한 유통경로
수도권에 집중화
20~30 연령대 집중화
상대적…(투비컨티뉴드 )
처음처럼 제품分析(분석)과 처음처럼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처음처럼 문제점(問題點)分析(분석)과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
다.
전체 24,1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