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3:14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pptx
Download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pptx( 43 )
뚜레쥬르,점유율,제고를,위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설명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_SLIDE_1_
?
_SLIDE_2_
Tous les Jours
-베이커리 업계 2위,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戰略대책
_SLIDE_3_
INDEX
문제제기
ZMET 인터뷰
결과analysis_ 공유정이 도를 중심으로
戰略대책_ 기존 戰略과 앞으로의 戰略대책 제시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戰略대책
_SLIDE_4_
<베이커리 업계 내,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의 점유율>
전체의 ¼ 차지
브랜드 평가지수(BSTI, BrandStock Top Index)
-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에서 시행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업계1위 파리바게뜨에 비해 한참 뒤쳐지는 뚜레쥬르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戰略대책
?
?
?
_SLIDE_5_
.
베이커리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核心 니즈는 바로 ‘맛’
그런데…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잘 충족시킬 수 있음에도
뚜레쥬르가 업계 2위에 머물러 있는 이유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잠재적인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ZMET인터뷰를 통한
소비자들의 잠재적인 니즈 파악”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戰略대책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資料출처 : 다음 아고라
_SLIDE_6_
베이커리 업계 주요 Target Consumer - 20. 30대 여성
20? 30대 여성 가운데, interviewer들이 보다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20대를 대상으로 인터뷰 진행
표본크기 → 20대 여성 중 14명을 선정
ZMET 인터뷰를 위한 질문
뚜레쥬르에 국한되지 않는, ‘베이커리’ 전체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을 고려
“어떤 …(생략(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