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 gyro7 | gyro.kr report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3 13:14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pptx




Download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pptx( 43 )



뚜레쥬르,점유율,제고를,위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 ,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략








뚜레쥬르의%20점유율%20제고를%20위한%20전략방안_pptx_01.gif 뚜레쥬르의%20점유율%20제고를%20위한%20전략방안_pptx_02.gif 뚜레쥬르의%20점유율%20제고를%20위한%20전략방안_pptx_03.gif 뚜레쥬르의%20점유율%20제고를%20위한%20전략방안_pptx_04.gif 뚜레쥬르의%20점유율%20제고를%20위한%20전략방안_pptx_05.gif 뚜레쥬르의%20점유율%20제고를%20위한%20전략방안_pptx_06.gif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설명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방안(方案)
_SLIDE_1_

?
_SLIDE_2_

Tous les Jours

-베이커리 업계 2위, 뚜레쥬르의 점유율 제고를 위한 戰略대책
_SLIDE_3_

INDEX
문제제기
ZMET 인터뷰
결과analysis_ 공유정이 도를 중심으로
戰略대책_ 기존 戰略과 앞으로의 戰略대책 제시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戰略대책
_SLIDE_4_
<베이커리 업계 내,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의 점유율>

전체의 ¼ 차지
브랜드 평가지수(BSTI, BrandStock Top Index)
-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에서 시행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업계1위 파리바게뜨에 비해 한참 뒤쳐지는 뚜레쥬르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戰略대책



?
?
?
_SLIDE_5_

.
베이커리 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核心 니즈는 바로 ‘맛’

그런데…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보다
잘 충족시킬 수 있음에도
뚜레쥬르가 업계 2위에 머물러 있는 이유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하는 잠재적인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ZMET인터뷰를 통한
소비자들의 잠재적인 니즈 파악”





INDEX
ZMET 인터뷰
문제제기
결과analysis
戰略대책

문제제기 : 주제 선정 동기(1)
資料출처 : 다음 아고라
_SLIDE_6_
베이커리 업계 주요 Target Consumer - 20. 30대 여성


20? 30대 여성 가운데, interviewer들이 보다 잘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20대를 대상으로 인터뷰 진행

표본크기 → 20대 여성 중 14명을 선정
ZMET 인터뷰를 위한 질문

뚜레쥬르에 국한되지 않는, ‘베이커리’ 전체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을 고려
“어떤 …(생략(省略))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