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ipod)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05:04
본문
Download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ppt
아이팟,ipod,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_06.gif)
Download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ppt( 12 )
목차
1. 기업紹介(소개)
2. 상황analysis
3. SWOTanalysis
4. STP or 포지셔닝맵
5. marketing 믹스 analysis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conclusion(결론)
iPod의 성공요인 analysis
iPod 문제 및 제언
1. 기업紹介(소개)
Apple Computer, Inc
1977년 미국
스티븐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ieve Jobs)
에 의해 설립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
→ 현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개발
제품 범위 (현재)
아이맥과 파워맥: 데스크탑 시스템
파워북, 아이북: 포터블 시스템
시네마 디스플레이: 주변기기
아이팟: MP3 플레이어 애플컴퓨터를 대중에 알리는 key point(핵심) 하드웨어
’04->’05년
플래시기반 iPod 출시, 세계적인 플래시메모리 가격 하락=> 대중화
2. 상황 analysis 1-1. MP3P시장 現況(현황) (1)고속성장
국내시장 부진 原因
애플 스토어로 일원화 되어있는 현재의 유통구조와
A/S 시스템[리퍼비쉬(Refurbish)]
휴대성과 기능성을 중시하는 한국소비자들의 성향
iPod의 MP3의 국외시장 점유율과 달리, 국내시장에서는 극히 낮은 점유율임.
2. 상황 analysis 1-2. MP3P시장 現況(현황) (2)국내외시장 점유율
아이리버 50%
Yepp 15%
해외 mp3
업계 10%
코 원15%
국내mp3
업계 10%
아이리버 38.9%
Yepp 16.7%
아이팟15.4%
코 …(투비컨티뉴드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팟 ipod 마케팅전략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아이팟(ipod)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