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 > gyro7 | gyro.kr report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5 04:20

본문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자료입니다.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 preview 참고 바랍니다.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정보보안전문자료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목 차



제 1 장 연구개요 1
제 1 절 연구해결해야할문제 추진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연구해결해야할문제 체계 2
제 3 절 연구보고서의 구성 6

제 2 장 누리망 광고 개관 8
제 1 절 누리망 광고의 정의(定義) 8
제 2 절 누리망 광고의 변천사 13
제 3 절 누리망 광고의 유형 및 특징 19

제 3 장 국내외 광고 시장 실태 및 展望 23
제 1 절 국내 광고 시장 실태 23
제 2 절 해외 누리망 광고 시장 실태 30
제 3 절 국내외 누리망 광고 시장 展望 40
제 4 장 누리망 광고 유통체계 47
제 1 절 거래주체 및 각 주체의 역할 變化(변화) 49
제 2 절 누리망 광고 유통체계 66
제 3 절 누리망 광고 거래주체 별 사업자 실태 114
제 5 장 누리망 광고 결과 측정(測定) 및 과금체계 125
제 1절 누리망 광고 결과 측정(測定) 및 표준화 동향 126
제 2 절 누리망 광고 과금체계 134

제 6 장 현행 유통체계 문제점(問題點) 및 선진화 方案 143
제 1 절 현행 유통체계의 문제점(問題點) 144
제 2 절 선진화 方案 148
제 3 절 추후 연구해결해야할문제 153
제 7 장 부록 156
제 1 절 사업자 실태 156
제 2 절 전문가 인터뷰 가이드라인 161
제 3 절 전문가 인터뷰 응답자 프로파일 167
순서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70 )



설명


전문자료/정보보안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data(資料)입니다.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1.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2.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3.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4.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5.gif 국내·외%20인터넷광고%20유통환경%20분석%20보고서_pdf_06.gif
국내·외,인터넷광고,유통환경,정보보안,전문자료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