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ZARA 마케팅strategy 연구] ZARA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과 자라의 dr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9 05:42
본문
Download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hwp
처음에는 Amancio Ortega Gaona 소유의 공장에서 만든 옷을 팔기 위한 가게에서 출발하였지만 지금은 전 세계 56개국에 779개(2005년 상반기 기준)의 매장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연 매출액도 2004년에 38억 Euro(약 5조원), 2005년 1/4분기 14억 Euro(전년 대비 19%증가) 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Inditex사 매출 중 Zara의 비중이 절반을 차지)
Zara는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남성복, 여성복에서부터 캐주얼, 악세서리까지 최신 트랜드의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프라다(Prada), 구찌(Gucci) 등 최고급 디자인 하우스의 최신 트렌드를 응용하여 이를 상품화하고 있다
2. ZARA 브랜드 선정배경
1) 브랜드 선정이유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인 자라는 아만시오 오르떼가에 이해 1974년 설립되었으며, 자라는 모기…(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자라,ZARA,마케팅전략,ZARA,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과,자라,문제점과,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자라 ZARA 마케팅strategy 연구] ZARA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과 자라의 drawback(걸점)과 새로운strategy 제안 보고서
[자라 ZARA 마케팅strategy 연구] ZARA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과 자라의 drawback(걸점)과 새로운strategy 제안 보고서
순서
다.
설명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B%9D%BC%20ZARA%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5D%20ZARA%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9E%90%EB%9D%BC%EC%9D%98%20%EB%AC%B8%EC%A0%9C%EC%A0%90%EA%B3%BC%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hwp_01.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B%9D%BC%20ZARA%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5D%20ZARA%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9E%90%EB%9D%BC%EC%9D%98%20%EB%AC%B8%EC%A0%9C%EC%A0%90%EA%B3%BC%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hwp_02.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B%9D%BC%20ZARA%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5D%20ZARA%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9E%90%EB%9D%BC%EC%9D%98%20%EB%AC%B8%EC%A0%9C%EC%A0%90%EA%B3%BC%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hwp_03.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B%9D%BC%20ZARA%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5D%20ZARA%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9E%90%EB%9D%BC%EC%9D%98%20%EB%AC%B8%EC%A0%9C%EC%A0%90%EA%B3%BC%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hwp_04.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B%9D%BC%20ZARA%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5D%20ZARA%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9E%90%EB%9D%BC%EC%9D%98%20%EB%AC%B8%EC%A0%9C%EC%A0%90%EA%B3%BC%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hwp_05.gif)
![[자라%20ZARA%20마케팅전략%20연구]%20ZARA%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자라의%20문제점과%20새로운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E%90%EB%9D%BC%20ZARA%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5D%20ZARA%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9E%90%EB%9D%BC%EC%9D%98%20%EB%AC%B8%EC%A0%9C%EC%A0%90%EA%B3%BC%20%EC%83%88%EB%A1%9C%EC%9A%B4%EC%A0%84%EB%9E%B5%20%EC%A0%9C%EC%95%88%20%EB%A0%88%ED%8F%AC%ED%8A%B8_hwp_06.gif)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ZARA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자라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Download : [자라 ZARA 마케팅전략 연구] ZARA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자라의 문제점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hwp( 58 )
ZARA marketing 전술 연구
INDEX
1. ZARA 기업intro
2. ZARA 브랜드 선정배경
3 ZARA 브랜드analysis(분석)
1) 자라 브랜드개요
2) 인디텍스 intro
4. ZARA SWOT,STP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STP 전술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ZARA marketing 믹스 4P전술 analysis(분석) (유니클로 4P전술과 비교analysis(분석) )
1) 자라 marketing 4P전술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2) 유니클로 브랜드analysis(분석)
3) 유니클로 marketing 4P전술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ZARA의 현 problem(문제점) analysis(분석)
7. ZARA 새로운 marketing 전술제안
1) 잡지발행
2) 웹사이트와 온 라인 커뮤니티 활성화전술
3) 매장 디스플레이전술
1. ZARA 기업intro
Zara는 스페인의 Indit...
ZARA marketing 전술 연구
INDEX
1. ZARA 기업intro
2. ZARA 브랜드 선정배경
3 ZARA 브랜드analysis(분석)
1) 자라 브랜드개요
2) 인디텍스 intro
4. ZARA SWOT,STP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STP 전술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ZARA marketing 믹스 4P전술 analysis(분석) (유니클로 4P전술과 비교analysis(분석) )
1) 자라 marketing 4P전술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2) 유니클로 브랜드analysis(분석)
3) 유니클로 marketing 4P전술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6. ZARA의 현 problem(문제점) analysis(분석)
7. ZARA 새로운 marketing 전술제안
1) 잡지발행
2) 웹사이트와 온 라인 커뮤니티 활성화전술
3) 매장 디스플레이전술
1. ZARA 기업intro
Zara는 스페인의 Inditex사의 브랜드업체로 1960년대 초에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