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과업중심교수법 개요와 과업중심 듣기, 말하기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04:52
본문
Download : 영어과의 과업중심교수법 개요와 과업중.hwp
1. 과업의 개념 과업중심 접근법에서는 과업을 외국어 학습의 기본 단위로 보았는데, 의사소통을 위한 언어 교육에서의 과업(task)에 대한 정의는 여러 학자들에 의해 다양하게 정의되어 왔다. Richards, Platt, J 와 Platt, H.(2002)은 언어를 이해하고 처리한 결과로서 행해지는 행동이나 활동을 과업으로 보고, 다양한 종류의 과업을 언어교육에서 사용하는 것은 의사소통 중심의 언어학습이 되게 하는 효과적 학습 행위라고 교육학적 측면에서 과업에 대한 정의를 내렸다.초등영어 과업중심교수법 개요와 과업중심 듣기, 말하기 활동
2) 과업 중심적 교수법의 advantage
1) Willis(1996)의 과업중심 교수-학습 모형
영어과의 과업중심교수법 개요, 과업중심 교수-학습 모형, 학습지도 방법, 과업중심 듣기, 말하기 활동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5) environment(환경)
4) 교사와 학습자의 역할
1) 과업중심 듣기 활동
2) Pattison(1987)의 유형
3) 활동
과업중심 접근법에서는 과업을 외국어 학습의 기본 단위로 보았는데, 의사소통을 위한 언어 교육에서의 과업(task)에 대한 정이는 여러 학자들에 의해 다양하게 정이되어 왔다.
2) 입력
5. 과업 중심 교수-학습 모형
2) Skehan의 과업중심 교수-학습 모형
순서
다.
2) 과업중심 말하기 활동
1) Prabhu(1987)의 유형
1. 과업의 정의(定義)
Download : 영어과의 과업중심교수법 개요와 과업중.hwp( 42 )
2) 과업 중심 영어 교육 전략(strategy)
1) 과업중심 접근법의 특징
레포트 > 교육계열
1. 과업의 개념
3) Willis(1996)의 유형
과업중심교수법, 과업중심, 과업중심교수, 과업중심 접근법, 듣기, 말하기
【 참고reference(자료) 】
4. 과업의 구성요소
1) 과업중심 학습지도 학생, 교사 활동
7. 과업중심 듣기, 말하기 활동
Richards, Platt, J 와 Platt, H.(2002)은 언어를 이해하고 처리한 결과로서 행해지는 행동이나 활동을 과업으로 보고, 다양한 종류의 과업을 언어교육에서 사용하는 것은 의사소통 중심의 언어학습이 되게 하는 결과 적 학습 행위라고 교육학적 측면에서 과업에 대한 정이를 내렸다.





1) 목표
설명
6. 과업중심 학습지도 方案
3. 과업의 유형
2. 과업중심 교수법의 개요
영어과의 과업중심교수법 개요, 과업중심 교수-학습 모형, 학습지도 방안, 과업중심 듣기, 말하기 활동 등을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