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analysis(분석) 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 gyro7 | gyro.kr report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analysis(분석) 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 gyro7

본문 바로가기

gyro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analysis(분석) 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16:38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분석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 전략제안.hwp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analysis(분석) 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분석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 전략제안 ,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분석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 사회공헌활동CSR사례 전략제안
유한킴벌리,광고캠페인,사례,사회공헌활동CSR사례,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분석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 전략제안.hwp( 67 )


유한킴벌리 광고캠페인 사례analysis(분석) 및 사회공헌활동CSR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순서



설명




유한킴벌리%20광고캠페인%20사례분석및%20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20전략제안_hwp_01.gif 유한킴벌리%20광고캠페인%20사례분석및%20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20전략제안_hwp_02.gif 유한킴벌리%20광고캠페인%20사례분석및%20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20전략제안_hwp_03.gif 유한킴벌리%20광고캠페인%20사례분석및%20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20전략제안_hwp_04.gif 유한킴벌리%20광고캠페인%20사례분석및%20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20전략제안_hwp_05.gif 유한킴벌리%20광고캠페인%20사례분석및%20사회공헌활동CSR사례분석및%20전략제안_hwp_06.gif

유한킴벌리
『가족 친화캠페인』

`목차`
1. 연구
1.1 유한킴벌리란
1) 회사 개요
2) 비전(2020)
3) 核心(핵심)가치
4) 경영방침

1.2 유한킴벌리의 사회공헌과 책임의 실천

1.3 PR 기회/문제
1) 사회적 이슈
2) 사회적/culture적 문제
3) PR 기회
4) 전술적 사회공헌활동

1.4 캠페인 공중그룹
1) 이슈 관련 공중그룹
2) 조직체가 타겟대상으로 삼은 공중그룹

1.5 활동내용
1) 대내활동
1. 가족사랑culture
2. 유연한 근무제도
3. 직장보육시설
2) 대외활동
1. 여성 · 노인을 위한 가족친화포럼 활동
2. 저출산 시대를 위한 돌봄 공동체, 신혼부부학교, 생명육아교실
3. 다둥이 카드 지원활동

2. 목적과 目標(목표)
2.1 목적
2.2 目標(목표)
성과와 目標(목표)

3. 프로그래밍(p.)
3.1 주요 PR 메시지
3.2 Pathos
3.3 Logos
3.4 미디어 전술
1) 언론 홍보
2) ...




유한킴벌리
『가족 친화캠페인』

<목차>
1. 연구
1.1 유한킴벌리란
1) 회사 개요
2) 비전(2020)
3) 核心(핵심)가치
4) 경영방침

1.2 유한킴벌리의 사회공헌과 책임의 실천

1.3 PR 기회/문제
1) 사회적 이슈
2) 사회적/culture적 문제
3) PR 기회
4) 전술적 사회공헌활동

1.4 캠페인 공중그룹
1) 이슈 관련 공중그룹
2) 조직체가 타겟대상으로 삼은 공중그룹

1.5 활동내용
1) 대내활동
1. 가족사랑culture
2. 유연한 근무제도
3. 직장보육시설
2) 대외활동
1. 여성 · 노인을 위한 가족친화포럼 활동
2. 저출산 시대를 위한 돌봄 공동체, 신혼부부학교, 생명육아교실
3. 다둥이 카드 지원활동



2. 목적과 目標(목표)
2.1 목적
2.2 目標(목표)
성과와 目標(목표)

3. 프로그래밍(p.)
3.1 주요 PR 메시지
3.2 Pathos
3.3 Logos
3.4 미디어 전술
1) 언론 홍보
2) 조직체 미디어
3) 특이사항

4. 평가

4.1 目標(목표) 비교
1) 초과
2) 부합
3) 미달성

4.2 Survey
1) 인지도
2) 선호도

4.3 Third-party endorsement
1) 未來포럼(돌봄모델)
2) YWCA(신혼부부학교)
3) 한국여성재단/한국여성단체연합(여성리더십개발)
4) 한국노년학회/시민(市民)단체 활동가/정부관계자(고령사회준비)

4.4 타겟별
1) 일반 공중
2) 사원

4.5 기대결과

4.6 결과

5. 결론

5.1 평가

5.2 전술제안
1) 블로그/SNS를 통한 홍보
2) 파워블로거 이용
3) 대학생 봉사 캠프
4) 가족의 날



1. 연구

본 연구는 오늘날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경제와 環境(환경), 사회적 측면을 동시에 발전시켜야 한다는 지속가능경영이 화두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지속가능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는 유한킴벌리의 ‘가족친…(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gyr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