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술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alteration(변화) > gyro8 | gyro.kr report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술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alteration(변화)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술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alt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21:23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략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변화.doc




총 60 페이지의 내용으로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그간 본 내용을 중심으로 차원용 소장이 강의한 백업 슬라이드 68장도 다운 받을 수 있다
-------------------------------------------
1. 배경
2. 지난 40년의 비즈니스(1939-1979)
3. 기업가치관(Corporate Values)
4. 경영목표(goal)(Corporate Objectives)
5. 전략(戰略) 과 관행(Strategies and Practices)
6. 몇 가지 전통instance(사례)
7. ...

HP의 새로운 전략(戰略) 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變化(변화)(30/Jan/1999)

다음 instance(사례) 연구 는 차원용 소장이 1999년 1월 30일에 최종 수정한 HP사의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을 연구 보충한 이다. HP의 매출은 5년간 연간 15.3%로 성장해왔…(drop)

설명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략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변화.doc( 29 )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술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alteration(변화)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휴렛팩커드HP의%20새로운%20전략방향%20고심%20-%20고객과%20함께%20하는%20변화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휴렛팩커드HP의%20새로운%20전략방향%20고심%20-%20고객과%20함께%20하는%20변화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휴렛팩커드HP의%20새로운%20전략방향%20고심%20-%20고객과%20함께%20하는%20변화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휴렛팩커드HP의%20새로운%20전략방향%20고심%20-%20고객과%20함께%20하는%20변화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휴렛팩커드HP의%20새로운%20전략방향%20고심%20-%20고객과%20함께%20하는%20변화_doc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휴렛팩커드HP의%20새로운%20전략방향%20고심%20-%20고객과%20함께%20하는%20변화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 간 HP에서 26년간 일을 해왔지만 CEO로서의 새로운 전략(戰略) 을 모색하고 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검토였다.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략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변화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략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 새로운 전략방향 고심 고객과 함께 하 변화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휴렛팩커드HP,새로운,전략방향,고심,고객과,함께,하,변화,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 [marketing 고객관리] 휴렛팩커드HP의 새로운 전술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alteration(변화)
HP의 새로운 전략(戰略) 방향 고심 - 고객과 함께 하는 變化(변화)(30/Jan/1999)

다음 instance(사례) 연구 는 차원용 소장이 1999년 1월 30일에 최종 수정한 HP사의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지향적 마케팅 전략(戰略) 을 연구 보충한 이다. 본 는 최종 수정 로 그간 삼성전자, 삼성생명, LG전자, SK, SK Telecom 등의 마케팅 전략(戰略) 벤치마킹 및 마케팅 과정에서 활용되어 왔다. 본 는 최종 수정 로 그간 삼성전자, 삼성생명, LG전자, SK, SK Telecom 등의 마케팅 전략(戰略) 벤치마킹 및 마케팅 과정에서 활용되어 왔다. 총 60 페이지의 내용으로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그간 본 내용을 중심으로 차원용 소장이 강의한 백업 슬라이드 68장도 다운 받을 수 있다
-------------------------------------------
1. 배경
2. 지난 40년의 비즈니스(1939-1979)
3. 기업가치관(Corporate Values)
4. 경영목표(goal)(Corporate Objectives)
5. 전략(戰略) 과 관행(Strategies and Practices)
6. 몇 가지 전통instance(사례)
7. MBO와 CPOD
8. 직원만족(Open Line Survey)
9. 고객지향적인 경영시스템
10. 고객만족도
11. 품질관리
12. 고객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비용절감 전략(戰略)
13. MC²스퀘어 전략(戰略)
14. R&D와 마케팅의 강화 및 아웃파트너링 전략(戰略)
15. PC 시장전략(戰略)
16. 내외적 자원의 연결
17. 고객교육전략(戰略)
18. 새로운 전략(戰略) 고심 ? 내역 시나리오 分析
[학습토론주제]
[보충 1 : HP의 경영목표(goal)]
[보충 2 : HP의 1999년도 새로운 전략(戰略) 방향]
[보충 3 : PC 업계 동향]
---------------------------------------
1. 배경

1992년 말 CEO로 새로 임명된 Lew Platt 는 그의 책상에 앉아 HP의 현 상황을 생각하고 있었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