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2 16:26본문
Download : 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hwp
초일류서비스기업의조건 , 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경영경제레포트 ,
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
다.
종업원들에게 작게 행동한다는 것은 하나의 공동체를 만든다는 것이다. 매장에서 고객을 직접 접촉하는 직원들의 브랜드 강화 노력이야…(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hwp( 50 )
초일류서비스기업의조건
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이란 책의 14개 기업들의 성공비결에 대해 9개의 성공요인에 대해 요약한 자료입니다.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장 서비스 기업의 지속적 성장
2장 성공을 지속시키는 가치들
3장 가치지향의 리더십
4장 戰略적 집중
5장 탁월한 실행
6장 운명의 통제
7장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계
8장 종업원의 성공을 위한 투자
9장 작은 기업처럼 행동하기
10장 브랜드 구축
11장 관대함
12장 세계 일류 서비스 기업이 주는 교훈
Ⅲ. 결 론
9장 작은 기업처럼 행동하기
고객들에게 작게 행동한다는 것은 빠르고 빈틈이 없으며, 유연하고 반사적인 행동을 의미한다.
10장 브랜드 구축
샘플기업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키워간다. 고객과 맞춤형 서비스를 잘 이해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고 보살핌과 헌신이기도 하다. 팀웍, 신뢰를 기반으로 한 관계구축, 주인의식과 ‘할 수 있다’ 는 정신을 키우는 것이다.
엔터프라이즈 렌트-어-카나 찰스 슈왑, USAA 같은 수억 달러 규모의 기업들은 작은 기업처럼 행동하고 있다 그들의 가치와 리더십, 조직구조, 종업원의 주인의식함양, 그리고 하이터치-하이테크 戰略등은 기업의 작은 행동을 뒷받침하는 것들이다. 그리고 고객과 다른 이해관계자에게 그 기업의 존재의미를 알리고, 경쟁사로부터 스스로를 discrimination화 한다. 초일류서비스기업의 조건이란 책의 14개 기업들의 성공비결에 대해 9개의 성공요인에 대해 요약한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