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이케아 IKEA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이케아 중국진출 marketing 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展望(전망) 연구 > gyro8 | gyro.kr report

이케아 IKEA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이케아 중국진출 marketing 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展望(전망) 연구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이케아 IKEA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이케아 중국진출 marketing 전략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23:46

본문




Download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hwp




대개 이케아라고 읽고나서 , 미국발음으로는 아이끼아라고 읽히기도 한다.



이케아 IKEA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이케아 중국진출 marketing 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展望(전망) 연구

이케아%20IKEA%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케아%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이케아%20중국시장에서의%20미래전망연구_hwp_01.gif 이케아%20IKEA%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케아%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이케아%20중국시장에서의%20미래전망연구_hwp_02.gif 이케아%20IKEA%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케아%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이케아%20중국시장에서의%20미래전망연구_hwp_03.gif 이케아%20IKEA%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케아%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이케아%20중국시장에서의%20미래전망연구_hwp_04.gif 이케아%20IKEA%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케아%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이케아%20중국시장에서의%20미래전망연구_hwp_05.gif 이케아%20IKEA%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케아%20중국진출%20마케팅전략과%20이케아%20중국시장에서의%20미래전망연구_hwp_06.gif



설명



이케아,IKEA,기업과,SWOT,이케아,중국진출,마케팅전략과,이케아,중국시장에서,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이케아 IKEA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이케아 중국진출 marketing 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展望(전망) 연구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hwp( 34 )





순서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이케아 IKEA 기업과 SWOT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 미래전망

이케아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
` 목차 `
1. 이케아 IKEA 기업introduction
(1) 이케아 브랜드introduction
(2) 이케아의 기업비전
(3) 이케아의 매출실태
(4) 이케아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이케아의 差別화 strategy
(1) 유통 差別화strategy
(2) 상품 差別화strategy
(3) 디자인 差別화strategy
(4) 브랜드 差別화strategy

3. 중국(China) 가구시장 分析(분석)
(1) 중국(China)의 가구시장실태
(2) 중국(China)시장 PEST 分析(분석)

4. 이케아 중국(China)진출 strategy의 개요

5. 이케아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
(1) STPstrategy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마케팅믹스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


이케아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
` 목차 `
1. 이케아 IKEA 기업introduction
(1) 이케아 브랜드introduction
(2) 이케아의 기업비전
(3) 이케아의 매출실태
(4) 이케아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이케아의 差別화 strategy
(1) 유통 差別화strategy
(2) 상품 差別화strategy
(3) 디자인 差別화strategy
(4) 브랜드 差別화strategy

3. 중국(China) 가구시장 分析(분석)
(1) 중국(China)의 가구시장실태
(2) 중국(China)시장 PEST 分析(분석)

4. 이케아 중국(China)진출 strategy의 개요

5. 이케아 중국(China)진출 마케팅strategy
(1) STPstrategy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2) 마케팅믹스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2) Price (가격strategy)
3) Place (유통strategy)
4) Promotion (촉진strategy)

6. 결론
(1) 시사점
(2) 중국(China)진출에 대한 향후展望
1. 이케아 IKEA 기업introduction

(1) 이케아 브랜드introduction

이케아(IKEA)는 가구업계의 유명한 다국적 기업의 하나로, 저가형가구, 악세 사리, 주방용품 등을 파는 사기업으로 고객이 직접 가구를 조립하는 DIY 방식의 독특한 가구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케아는 좋은 디자인과 싼 가격, 그리고 무엇보다 손수 조립할 수 있는 가구로 유명해졌다. 이케아는 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가 스웨덴에서 만들었으며 현재는 네덜란드에 등록된 재단이 운영하고 있다 IKEA는 IKEA의 창업자인 Ingvar Kamprad (잉바르 캄프라드)의 이름 앞 글자 두개를 따고, 그가 자라난 스웨덴 남부의 숲 속 농장인 Elmtaryd Agunnaryd의 앞 글자 두개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이케아 홀딩 B.V.가 모든 이케아 그룹의 모…(省略)

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