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경영전술]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차별화 전술과 성공요인 > gyro8 | gyro.kr report

[경영전술]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차별화 전술과 성공요인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경영전술]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차별화 전술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6 11:53

본문




Download : 애니콜중국진출.hwp




China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경영전술]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차별화 전술과 성공요인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 진출 차별화 전술과 성공요인에 대한 A+ report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를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따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승자가 되기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워크 및 the gist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전략(戰略) 사업을 펼치고 있따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략(戰略) 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the gist 사업으로 키우고 있따

Download : 애니콜중국진출.hwp( 98 )


무선통신 분야의 올림픽 파트너로서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을 시작으로 2000년 시드니 올림픽과 2002년 솔트레이크 동계올림픽에 참여하였으며, 2002 부산아시안게임, 삼성네이션스컵 승마대회 등의 후원을 통해 세계 시민(Citizen)기업으로 제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장애인 지원, environment(환경) 보전, 정보화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따



순서
www.seri.org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 진출 차별화 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sec.co.kr land.anycall.com www.seri.org www.nso.go.kr www.etimesi.com www.fki.or.kr www.ohmynews.com www.kef.or.kr www.kukminilbo.co.kr www.hrdkorea.or.kr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8. 향후assignment
보이지 않는 기업성장 엔진 - 서용구, 삼성경제연구소, 2006
설명

www.kef.or.kr

www.hrdkorea.or.kr
3. 애니콜의 china시장 진출배경
www.sec.co.kr
www.ohmynews.com

7. 성공요인分析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future 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ε Company』 를 실현하고 있따 또한 the gist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내재화하고 있으며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를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세계 초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따
[참고자료(data)]
www.nso.go.kr


2. 애니콜의 해외시장 진출전략(戰略)
5. SWOT分析

4.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6. 차별화 전략(戰略)


www.etimesi.com

세계 최강기업 삼성이 두렵다 - 기타오카 도시아키, 책보출판사, 2006

www.kukminilbo.co.kr


1. 기업紹介
9. 결론
애니콜중국진출-3015_05_.gif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다국적기업

디지털권력 :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삼성경제연구소, 2004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fki.or.kr

land.anycall.com
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