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特性(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gyro8 | gyro.kr report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特性(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特性(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6:27

본문




Download : [3000원]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3000원]%20일본%20경제의%20이해,일본의%20시장특성%20및%20통상정책,일본의%20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일본%20경제의%20이해,일본의%20시장특성%20및%20통상정책,일본의%20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일본%20경제의%20이해,일본의%20시장특성%20및%20통상정책,일본의%20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일본%20경제의%20이해,일본의%20시장특성%20및%20통상정책,일본의%20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일본%20경제의%20이해,일본의%20시장특성%20및%20통상정책,일본의%20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일본%20경제의%20이해,일본의%20시장특성%20및%20통상정책,일본의%20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特性(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特性(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3000원]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5 )


일본,경제,이해,일본,시장특성,통상정책,일본,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日本(일본) 경제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日本(일본)의 시장특성(特性) 및 통상정책
日本(일본)의 경제내역
日本(일본)의 경제위기
日本(일본)의 경제위기가 미치는 影響
conclusion(결론) 대책 및 시사점

_SLIDE_3_

01 日本(일본)의 시장특성(特性) 및 통상정책
_SLIDE_4_

01 日本(일본)시장 특성(特性)
초일류 제품 및 부품 경쟁력을 갖춘 거대한 내수시장
미국 , 中國에 이어 세계 3위의 경제대국
자동차, 정밀기계, 전자전기등의 제품에서 압도적인 경쟁력
_SLIDE_5_

01 日本(일본)시장 특성(特性)
초고령 사회
日本(일본)은 이탈리아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먼저 초고령사회에 진입
노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산업 marketing 이 중요한 시장

_SLIDE_6_

01 日本(일본)시장 특성(特性)
베이비붐 세대의 퇴직과 이들의 왕성한 구매력
단카이 세대들은 수년전부터 이미 은퇴를 맞이하고 있으나 日本(일본) 전체의 개인금융자산을 절반 이상 소유하여 왕성한 구매력을 보유
단카이
세다이
_SLIDE_7_

01 日本(일본)시장 특성(特性)
日本(일본) 소비시장의 양극화
日本(일본)은 저가시장(Ex : 아메요코시장 , 아키하바라시장) 과 고가시장(Ex : 긴자거리) 모두 활성화
타겟팅설정, 차별적 marketing 이 중요
_SLIDE_8_

01 日本(일본)시장 특성(特性)
_SLIDE_9_

01 日本(일본)의 통상정책

전후 폐허가 된 日本(일본)의 유치산업을 보호하기 위한 산업정책과 경제자립기반 확립을 目標(목표)로 하는 수출드라이브 정책을 추진

GATT의 자유무역주의를 중시하며 보호무역주의를 완화하는 조치, 무역 및 외환자유화를 단계적으로 추진


WTO의 다자간 무역체제를 중시하고 경제통합(지역주의)을 적극적으로 추진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에도 참여
1950~1960년대
1970~1980년대
1990년대 이후
_SLIDE_10_

01 日本(일본)의 통상정책
단순mean or average(평균) 세율이 7.1% , 가중mean or average(평균) 세율이 2.4%로 비교…(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일본 경제의 이해,일본의 시장특성 및 통상정책,일본의 경제위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일본 경제 이해 일본 시장특성 통상정책 일본 경제위기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