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Korean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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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5-13 15:4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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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비오템은 아시아 각국 대부분의 시장에서 선보인지 아직 5년이 채 되지 않은 신생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省略)
In Korean Market에 대한 資料입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도 대부분 생물학자로 구성되어 있는 비오템 연구진들은 피부와 세포 생명, 리듬을 연구를 통하여 피부가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따
Biotherm Korea
1995년 12월 롯데백화점 부산점을 스타트으로 96년, 97년 꾸준한 매장 오픈을 통하여 모두 30여개의 매장에 진출하였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따 특히나 현대백화점 천호점, 미아점, 코엑스점에서는 비오템 스파 스킨케어 룸을 갖추어 비오템의 제품들로 집중적인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인기를 끌고 있따 또한 비오템 코리아는 한국 여성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한국에서 직접 소비자 조사, 클리니컬 테스트 및 다양한 연구를 통해 한국 여성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따
2. 기업 미션과 목표(目標)
비오템은 2년 전인 2003년부터 아시아 시장의 전반적인 상황과 이 시장 특유의 수요에 대한 조사 작업에 착수. 그 결과 아시아 여성들은 완벽한 얼굴을 선망하고 경쾌한 조직의 제품을 선호하므로 유럽이나 북미와는 전혀 다른 ‘현지화 전략(戰略) ’을 필요로 한다는 conclusion 이 도출되었다. 국제경영 , In Korean Market자연과학레포트 ,
국제경영
I. 비오템의 일반적 실태
1.개요
History & Background
비오템은 맑고 깨끗한 공기와 풍부한 녹색자연으로 유명한 프랑스 피레네 산맥의 심장부에서 태어났다.레포트/자연과학
설명
In Korean Market에 대한 자료입니다. 앞으로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비오템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매년 최소한 2~3종의 신제품들을 선보일 방침이다. 비오템은 스파워터 표면에 살고 있는 플랑크톤이 피부세포와 동일한 28일의 생명주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메커니즘을 활성화시키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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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950년대 약사이자 생물학자였던 말리살 여사(Mme. Marissal)는 스파워터의 특별한 혜택을 많은 여성들이 누리도록 하기 위해 젊은 브랜드 비오템을 창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