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과 예술홍보strategy(가연결혼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23:16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과 예술홍보전략(가연결혼정보).pptx
인터넷,마케팅과,예술홍보전략,가연결혼정보,경영경제,레포트
누리망 마케팅과 예술홍보strategy(가연결혼정보)
인터넷 마케팅과 예술홍보전략(가연결혼정보) , 인터넷 마케팅과 예술홍보전략(가연결혼정보)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마케팅과 예술홍보전략 가연결혼정보
_SLIDE_1_
인터넷(Internet) marketing 과예술홍보전략(戰略) 가연결혼정보㈜
Think Family
GAYEON
_SLIDE_2_
지속적인 온-라인 기사 노출
- 주 이용연령이 30대에서 20대 초 후반까지 광범위 하게 넓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의 이용결정에 지대한 effect을 끼치는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measure(방안) 중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남녀관계와 관련된 미팅, 결혼 등과 같은 기사 노출로 인지도 상승효과(效果)
기대
인터넷(Internet)테스트의(배너광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
- 배너 또는 모바일앱으로 유입된 회원들의 대부분이 결혼과 관련된 테스트를 통해
가입함 경쟁사와 비슷한 테스트 콘텐츠 보다는 差別(차별) 화된 콘텐츠를 개발하여 식상함
에서 신선함으로 가입자증가 기대
가연 인터넷(Internet)marketing 홍보 계획
Think Family
GAYEON
_SLIDE_3_
블로그에 미팅후기 카테고리 추가 신설
- 대부분의 미 가입자들은 타인의 이용事例를 통해 본인의 이용결정에 참고를 하기
때문에 추천 미팅후기 같은 경우는 공유하여 믿고 진행 할 수 있다는 신뢰감 형성
온-라인 미팅사이트 안티싱글(가연운영) 과 연계하여 공동이벤트 진행
- 안티싱글 회원 중 결혼적령기회원을 대상으로 가연과 공동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활성화 및 트위터 개설
검색어 추가 설정에 따른 검색엔진 최적화
- 가연결혼정보/결혼정보/결혼정보회사 추천/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등
가연 인터넷(Internet)marketing 홍보 계획
Think Family
GAYEON
_SLIDE_4_
온-라인 기사 활용배너광고 활용
Think Family
GAYEON
_SLIDE_5_
홈페이지 및 블로그 활용
Think Family
GAYEON
_SLIDE_6_
온-라인 미팅 싸이트(가연운영) 연계활용
Think Family
GAYEON
_SLIDE_7_
검색엔진 최적화
Think Family
GAYEON
_SLIDE_8_…(To be continued )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과 예술홍보전략(가연결혼정보).pptx( 3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마케팅과 예술홍보strategy(가연결혼정보)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