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1:50본문
Download :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pptx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
설명






Download :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pptx( 56 )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Marketing,일반인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Consudel Marketing
_SLIDE_2_
목차
ⅰ 컨슈델이란
ⅱ 컨슈델광고 - 기업이미지
ⅲ 컨슈델광고 - 사용후기 중심
ⅳ 컨슈델이 각광받는 이유와 efficacy
ⅴ Q&A
ⅵ 출처
_SLIDE_3_
컨슈델 이란
컨슈델
( consumer + model )
일반인을 모델로 하는 광고
- 리얼리티의 efficacy적 전달
- 더 큰 공감 얻어냄
_SLIDE_4_
기업이미지 향상 - SK
‘브랜드 경영’
- 2005년 `BMS(Brand Management System)‘ 라는
체계적 브랜드관리체계 수립
- 그룹 로고 교체 : ‘행복날개’
- ‘SK’라는 브랜드 통한 고객의 만족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고객행복‘
브랜드 核心요소 : 자부심, 전문성, 고객지향
전...
_SLIDE_1_
Consudel Marketing
_SLIDE_2_
목차
ⅰ 컨슈델이란
ⅱ 컨슈델광고 - 기업이미지
ⅲ 컨슈델광고 - 사용후기 중심
ⅳ 컨슈델이 각광받는 이유와 efficacy
ⅴ Q&A
ⅵ 출처
_SLIDE_3_
컨슈델 이란
컨슈델
( consumer + model )
일반인을 모델로 하는 광고
- 리얼리티의 efficacy적 전달
- 더 큰 공감 얻어냄
_SLIDE_4_
기업이미지 향상 - SK
‘브랜드 경영’
- 2005년 `BMS(Brand Management System)‘ 라는
체계적 브랜드관리체계 수립
- 그룹 로고 교체 : ‘행복날개’
- ‘SK’라는 브랜드 통한 고객의 만족
브랜드 아이덴티티(BI) : `고객행복‘
브랜드 核心요소 : 자부심, 전문성, 고객지향
전문가적 기업가정신 + 고객지향적 기업culture 고객행복 구현
_SLIDE_5_
기업이미지 향상 - SK
“그래도 괜찮아.. 네가 내 행복인걸!”
당신이 행복입니다 ! - SK
가족애’를 소재로 한 3편의 그룹광고
( 자녀 편, 어머니 편, 아버지 편 )
천진난만한 아이들 모델
공감할만한 광고 표현
행복은 우리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따뜻한 느낌, 잔잔한 감동
_SLIDE_6_
기업이미지 향상 - SK
후광efficacy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미지 광고 긍정적 상표이미지 형성
정서적 反應
행복함, 따뜻함 등 정서적 反應 긍정적인 상표태도를 형성
긍정적인 정서적 反應 + 후광efficacy = ‘고객행복’ 브랜드 개성 강화
브랜드로열티 높여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여 유도
_SLIDE_7_
기업이미지 향상 웅진…(drop)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 , 컨슈델,컨슈델광고,컨슈델마케팅,Consudel Marketing,일반인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컨슈델 컨슈델광고 컨슈델마케팅 Consudel Marketing 일반인광고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