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PIC]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책략 (안) > gyro8 | gyro.kr report

[PIC]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책략 (안)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PIC]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책략 (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3:45

본문




Download :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안).ppt




포카리커뮤니케이션전략 ,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안)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전략 (안).ppt( 55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파워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포카리스웨트%20커뮤니케이션%20전략%20(안)_ppt_01.gif 파워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포카리스웨트%20커뮤니케이션%20전략%20(안)_ppt_02.gif 파워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포카리스웨트%20커뮤니케이션%20전략%20(안)_ppt_03.gif 파워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포카리스웨트%20커뮤니케이션%20전략%20(안)_ppt_04.gif 파워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포카리스웨트%20커뮤니케이션%20전략%20(안)_ppt_05.gif 파워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포카리스웨트%20커뮤니케이션%20전략%20(안)_ppt_06.gif


설명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marketing 정보에 대상으로하여 分析(분석)했습니다.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한…(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2) 커다란 스크린으로 포카리 스웨트 광고 방영
• 행사구성
1) 출연진 의상은 BLUE&WHITE로 통일
2) 인트로와 함께 공연 15분 중간중간마다 길거리 댄스팀의 포카리스웨트를 주제로 한 안무 공연
3) 인기 가수마다 2곡씩 라이브 공연
• 행사 용품 : 파란 썬캡, 포카리스웨트 패키지 디자인의 비치 타올
• 출연진 : 세븐, 팀, 김범수, 쿨, 코요테, 옥주현 등 유명 인기가수 10팀
작살, 엑스터시,The sky, 래퍼 등 인기 길거리 댄스팀 8팀

Second motive Fantastic wave
여행의 클라이막스 ! 이제 마무리를 해야 할 밤이 깊었다.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마케팅 정보에 대해서 분석했습니다.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커뮤니케이션 책략 (안)
포카리커뮤니케이션책략
Marketing information 分析

1. Marketing Review
2. 시장 分析
3. 제품 分析
4. 소비자 分析
5. 커뮤니케이션 分析

POCARISWEAT Promotion Schedule

• 행사일시 : 2004년 7월 10일 7월 30일 8월 10일 PM 13:00~ 15:00
• 행사장소 : 1.경포대 해수욕장, 2.동해 해수욕장, 3.해운대 해수욕장
• 무대 디자인
1) 레이저를 이용하여 얼음 모양 무대에 파도가
일렁이듯 effect를 준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