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o.kr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 > gyro8 | gyro.kr report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 > gyro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gyro8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2:14

본문




Download :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hwp












목 차

Ⅰ. 연구 목적

Ⅱ. 선행 연구

1.광고와 文化(culture) 적 가치

2. 文化(culture) 적 가치의 analysis 모형

3. 한국과 일본의 文化(culture) 적 특성(特性)

Ⅲ. 연구 방법

1. 연구 문제 제시

2. 코딩지 활용 방법

3. 엑셀 활용

Ⅳ. 연구 結論(결론)

Ⅵ. 연구 반성 및 한계

Ⅶ. 참고 문헌



일본과 한국의 광고에서 나타나는 지배적 가치는 다음과 같다.
앞서의 선행연구에서 언급한 일본의 사회/文化(culture) 적 전통적 가치 중의 하나인 예절이 광고상에전혀 드러나지 않았다는 점과, 집단주의의 한 맥락이라 볼 수…(省略)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을비교analysis(분석) 한 입니다.
먼저 일본의 각 광고에서 가장 지배적으로 나타나는 가치를 하나만 뽑은 결과, 즐거움(17%)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은 건강(13%)이었다. 그 뒤를 잇는 가치도 미와 편리성(둘다 10%)이 차지하여, 그 다음으로도 젊음과 가족적, 안정, 경제성 등 비교적 현대적인 가치들이 뒤를 잇고 있다
반면 전통적 가치로 분류되는 예의는 0%로 전혀 드러나지 않았으며, 역시 전통적 가치인 화합과 전통주의, 지혜도 1~2%로 아주 적게 나타나고 있어, 오늘날 일본의 광고에서 전통적 가치에 비해 현대적 가치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음을 보여준다.
기말과제課題


순서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


Download :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hwp( 22 )



,경영경제,레포트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을비교분석한 자료입니다.기말과제 , 오늘날 한, 일 양국 광고의 지배적 가치의 비교 및 표현 방법의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오늘날%20한,%20일%20양국%20광고의%20지배적%20가치의%20비교%20및%20표현%20방법의%20비교_hwp_01.gif 오늘날%20한,%20일%20양국%20광고의%20지배적%20가치의%20비교%20및%20표현%20방법의%20비교_hwp_02.gif 오늘날%20한,%20일%20양국%20광고의%20지배적%20가치의%20비교%20및%20표현%20방법의%20비교_hwp_03.gif 오늘날%20한,%20일%20양국%20광고의%20지배적%20가치의%20비교%20및%20표현%20방법의%20비교_hwp_04.gif 오늘날%20한,%20일%20양국%20광고의%20지배적%20가치의%20비교%20및%20표현%20방법의%20비교_hwp_05.gif 오늘날%20한,%20일%20양국%20광고의%20지배적%20가치의%20비교%20및%20표현%20방법의%20비교_hwp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24,0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gyr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