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事例 -서비스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25 07:58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사례 -서비스업.pptx
서비스업의 품질=국가경쟁력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변수
그러나 국내 서비스 기업들의 6시그마의 적용은 아직 스타트단계
서비스업의 속성 고려, 충분한 준비과정을 통한 6시그마 기법을 서비스업에 적용한다면 프로세스 improvement,…(생략(省略))
[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事例 -서비스업
[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事例 -서비스업
다.[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사례 -서비스업 , [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사례 -서비스업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사례 서비스업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품질관리,식스시그마,성공사례,서비스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품질관리 식스시그마 성공사례 -서비스업.pptx( 53 )
순서
설명
_SLIDE_1_
식스시그마 성공instance(사례)-서비스업
_SLIDE_2_
목차
_SLIDE_3_
탈공업화와 고급 서비스업 분야의 발전이 가속화
→ the twenty-first century는 서비스업의 시대
서비스 산업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
도소매업, 음식숙박업 뿐만 아니라 유통업, 금융업, 컨설팅업, 의료업 등의 부가가치의 비중이 높은 부분까지도 포함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더욱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