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의 기업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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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03 13:5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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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에서 승무원의 서비스나 식사같은 것이 여행에 있어서 활력소가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소비자들은 딱딱한 이미지의 대한항…(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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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의 기업戰略
순서
1.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 , 2. 현 시장현황 분석, , 3.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 , 4. SWOT 분석, , 5. 아시아나 항공의 4P 전략, FileSize : 246K , 아시아나항공의 기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 전략 SWOT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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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 , 2. 현 시장現況(현황) 分析, , 3.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戰略, , 4. SWOT 分析, , 5. 아시아나 항공의 4P 戰略, 자료(資料)크기 : 246K
다. 1.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기업철학
2. 현 시장現況 分析(분석)
3.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marketing 전략(strategy)
4. SWOT 分析(분석)
5.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4P 전략(strategy)
1.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기업철학 ① 기업철학 -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아시아나 flight(항공)은 flight(항공)사의 품질은 안전과 서비스에 있다는 최고 경영자의 방침에 따라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flight(항공)사의 가장 중요한 의무라는 투철한 안전의식을 가지고 있다아 ② 경영이념 -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flight(항공)사간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flight(항공)사의 입장에서만 경영을 하는 것은 통용될 수가 없으며, 아무리 서비스의 품질이 뛰어나다 해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flight(항공)사는 생존할 수 없다. 하지만 flight(항공) 서비스에서 객실서비스나 접대는 일부분에 불과하다. flight(항공)권의 구매에서부터 목적지에 안전하게 내리는 것까지 모든 것이 flight(항공) 서비스인 것이다. 고객 만족 경영은 세계 최고 flight(항공)사를 목표(目標)로 하고 있다아 . 현 시장現況 分析(분석) ① flight(항공)사 선택 기준 ② flight(항공)사 선호도(설문조사 인용) 이 결과에서 보듯 소비자들은 flight(항공)사 선호도, 탑승 의향률, 품질 만족도 면에서 모두 객실 서비스로 대표되는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이미지를 더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록 flight(항공)사 선호도에서는 아직 대한flight(항공)이 기존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지만 탑승 의향률을 보면 아시아나 flight(항공)이 월등히 앞서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타 본 고객 역시 품질 만족도 면에서 아시아나 flight(항공)이 더 우수함을 말하고 있다아 품질 만족도에 대해 알아보자. 여기서 품질이란 전적으로 서비스를 말한다. 그러나 실제로 소비자들은 객실서비스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③ 경영철학 -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 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 우리의 시장은 세계의 모든 고객이며, 우리는 이들 고객의 만족을 통하여 고도 성장과 고수익을 실현해야 한다.